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엽기떡볶이 착한맛, 엽떡으로 볶음밥 만들기 두끼 해결!!!

by 쪼코숑이 2020. 10. 22.

오늘은~~~~ 두두두둥!!ㅎ_ㅎ

 

떡볶이 러버들의 필수 맛집!!!!!

엽기떡볶이를 먹었어여!

 

아주 매운게 당기는 날이였지용ㅎㅎㅎ

 

예전에는 너무 매워서

사실 엽떡을 잘 못먹었는데

(맵찌리라...흑흑)

 

착한맛이 나오고 나서부터는 

자주 먹구있어요ㅋㅋㅋㅋㅋ

 

착한맛 만들어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댱..😍헤헿

 

먹고 남은걸로 볶음밥 만들어 먹으려구

세트메뉴 안시키고 

엽기떡볶이 단품을 시켰어용!!! 

 

14000원이구요

배달비 1000원 더해서 

15000원!!!!

 

엽기떡볶이

자 이렇게 따끈따끈하게 배달이 왔구용!!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ㅎㅎㅎㅎㅎ

너무 설레더라구요><

 

엽떡 영상 공모전

열었더니 저 종이가 있더라구요!!!

 

영상공모전을 한다는데

오우~ 상금이 어마어마 하구먼유,,,

 

떡볶이 사랑하는분들 

얼른 홈페이지 접속 고고!!!! ㅎㅎㅎ

 

알숑달숑이는 일단 배가고파서..

먹는게 우선이였다죠...ㅋㅋㅋㅋㅋㅋ

 

동대문 엽기떡볶이

드디어 open~🧡

 

크~~ 침샘을 자극하는 냄새가 완죤...!!!

써핑쿨은 서비스로 주신 것 같았어용ㅎㅎ

매운맛을 달래줄 단무지까지~~

 

확대샷도 찍어주고 !!!!

바로 한입~

(❁´◡`❁)

 

엽기떡볶이 착한맛

너---무 맛있서....ㅋㅋㅋㅋㅋ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한 ㅠ,ㅠ

엽떡은 진짜 한번 먹으면 중독되여...

 

착한맛은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충분히 먹어볼만한!! 맛인거같아요

 

계속먹다보면 맵긴한데 

그래도ㅋㅋㅋㅋ제일 도전 가능한 맛입니댜!!!

 

완전 허겁지겁 먹다보니 

금방 배부르더라구요..

 

2명이서 다먹기엔 양도 많아여!!!!

그래서 더 좋고..??ㅎㅎㅎㅎㅎ

 

남은 떡볶이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저녁에 볶음밥 만들어 먹었어요😆

 

엽기떡볶이로 볶음밥 만들기!!!!!!!!!!!

 

숟가락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잘게 잘라주고~~

떡이 말랑말랑해질 때까지 끓여줍니다!!!

 

지금보니 가운데 파가 하뚜하뚜 네여??ㅎㅎㅎㅎ

귀여옹💚

나름 감성파 ..키키키

 

다 익었을 때쯤!! 밥을 넣구용!!

 

생각보다 떡볶이 양이 많길래 

조금 덜어내고 양념도 덜어냈어요

모자라면 추가하려구요!!ㅎ.ㅎ

 

쉐킷쉐킷 맛있게 볶아줍니댜~~

 

 

양념이 그대로 배인!! 

완전 맛있어 보이져~?

윤기가 흐릅니다용ㅋㅋㅋㅋ

 

여기서 참기름 한스푼 정도 둘러줬어요><

볶음밥엔 참기름 파여서 둘 다 ㅎㅎㅎㅎ

 

고소한 냄새가 나니까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엽떡 볶음밥

마지막 피날레죠ㅎㅎㅎ

김가루 솔솔솔~~~ 

 

볶음밥과 김가루 조합은

항상 최고인듯싶어요..!!

 

드뎌 완성이 되었습니댜!!!!!!

 

 

남은 엽떡엽떡볶음밥~!!!!

다들 군침돌지 않나여..???

 

먹고 쓰는건데도 또 먹고프다니....ㅋㅋㅋㅋ

그정도로 진쨔 맛있었어요!!

 

엽기떡볶이 볶음밥

매번 떡볶이로만 먹다가 

처음 만들어 먹어봤는데,

앞으로는 볶음밥 해먹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

 

너무 꿀맛!!!!!!👍👍

 

엽떡볶음밥

볶음밥을 해서 먹으니 

뭔가 더 든든한 느낌!!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져?^-^

 

15000원으로 (배달비포함)

두 끼 해결 나쁘지않네여!!

 

배도 아주아주 든든하구용ㅋㅋㅋ

 

여러분 엽떡 드시고나면 뭐다???

볶음밥이다!!!!

 

남은 떡볶이 데우실때

휘리릭 한 번 볶아드셔보세용

 

중독되실겁니다~~~ㅋㅋㅋㅋ♡

 

다들 볶음밥에 중독되시길 바라며><

 

오느른 여기까지~~ㅎㅎㅎ

 (∪.∪ )...zzz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