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오늘의 치킨은 비비큐!! BBQ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네고왕에서 핫했던ㅎㅎㅎ솔직후기 레츠고!

by 쪼코숑이 2020. 11. 1.

오늘의 치킨은 비비큐!! BBQ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네고광에서 핫했던ㅎㅎㅎ솔직후기 레츠고!

메이플 버터갈릭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여유로운 낮을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여~~?

 

알숑달숑이는 오늘 비가 추적추적 내리길래

집에서 행복한 주말 보내는중입니댜 히히💜

 

어제밤에!! 토요일 밤이니~ 야식이 빠질 수 없지요??ㅎㅎ

 

비비큐에서 핫하다던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을 먹어봤어요ㅋㅋㅋ

 

예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새로운 도전을 잘 안하는 스타일인데..

 

여기저기서 다 먹어보길래 

우리도 시대에 뒤쳐지지않으려면 먹어봐야하나..

하면스ㅋㅋㅋㅋㅋ

 

신메뉴가 나온지 좀 됬지만..ㅎㅎ

이제라도 한 번 도전해 보았어용!

(사실 어제따라 달달한게 땡기기도했구요ㅋㅋㅋㅋ)

 

아직 뒤쳐져있는게 하나 있어요ㅋㅋㅋㅋ

그 유명하다던 푸라닭...ㅎㅎㅎ

안먹어본 1인..^^

 

조만간 도전정신이 샘솟을때

먹어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하하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

 

저희는 비비큐 앱을 통해서 방문포장으로 시켰습니다!

 

왜냐..? 배달비가 3000원이나 붙더라구요ㅠㅠ

너므 비싸..

근처에 가게가 있어서 다행이쥬ㅠ

 

메이플 버터갈릭 6조각19900원!

 

11/1일까지 4000원 할인을 하고있길래

15900원방문포장으로 사먹었어요!

 

 

유튜브 네고왕에서 아주 열일중이신 

광희님ㅋㅋㅋㅋㅋ

광고모델이 되셨다던데 행복하시겠어여ㅎㅎㅎ

 

이 치킨도 광희님 이름을 넣어서

"광희나는 치킨" 으로 되있더라구요ㅋㅋㅋ

 

이름 센스 대박~👍

진짜로 치킨이 광이 납니다!ㅋㅋㅋㅋ

 

 

보시면 반짝반짝하게 광이나죠??

 

메이플 시럽을 넣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열자마자 달달하고 기름진 치킨냄새가!!

 

이름만보고는 조금 낯설고

맛이 상상이 안갔는데,

 

냄새맡고나니까 

오? 맛있는 냄새난다! 하면서

급 기대되더라구요ㅎㅎ

 

크기도 6조각으로 어떻게 배가 차겠냐며

가볍게 먹을 생각이였는데ㅋㅋㅋㅋ

 

컸어요^-^

 

항상 내 예상을 빗나가는...😅

 

 

열면 앞쪽에 비비큐 오일에 관한 설명이 있구요!ㅎㅎ

역시 튀김으로 유명한 치킨답죠~

 

좋은 올리브 오일을 쓴다고 항상 강조하는데

진짜로 후라이드 시켜보면 

품질이 좋게 느껴지긴합니다!

 

 

오른쪽편엔 bbq에서 하고있는 

후원활동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네요

 

요즘은 기업들이 여러가지 좋은일들도

많이 하고있는 것 같아서 

그저 삭막하지만은 않구나.. 싶어용

 

더 따뜻한 세상이되길 희망합니다💖

 

 

형광등에 비친 치킨ㅋㅋㅋㅋ

 

광이 제대로 나고있어요 

조금 끈적하려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부위는 엉치살로만 이루어져있구요

 

되게 촉촉하고 야들야들한 부위여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가까이서도 한 번 찍어주고용 ㅎㅎㅎ

 

맛있는냄새가 너무 진동을해서

이성잃기 일보직전🤣

 

 

얼른 치킨무도 뜯어주고 콜라도 꺼내고

먹을 준비 완료!!!ㅋㅋㅋㅋ

 

둘 다 배고픈상태가 아니였는데

얼마나 허둥지둥 했는지..ㅋㅋㅋ

 

역시 야식앞에선 사람마음이

급해집니다ㅎ.ㅎ

 

메이플 버터갈릭치킨

드디어 접시에 담아서 

먹어봅니댱😆

 

야무지게 먹기위해 

위생장갑도 끼구요ㅋㅋㅋㅋ

 

생각보다 크다고 말씀드렸었는데,

크기 보여드릴게요!!

 

 

한손으로 들었을때 가득했어요ㅋㅋㅋ

묵직하구 넓었습니다!

 

저렇게 들고있으면 뜨겁다능 ㅎㅎㅎ

양손으로 들고 드시길 추천~!

 

 

뒷면도 보여드리기><

 

뒤에는 뼈랑 거의 튀김이고 

살 진짜 조금??? ㅋㅋㅋ

 

앞부분에 살이 많았어요

뼈랑 뼈 사이에도 살이 통통하게 있었구요

 

두께는 요정도~

 

두께만 보면 한입에 먹기 쉬울 것 같은데!!

 

막상 먹어보면 넓고 

뼈가 밑부분에 다 있어서

 

마구마구 베어먹기에는 솔직히 불편하더라구용

 

 

먹어본 후기!!!

 

와우.. 정말 예상을 벗어난ㅋㅋㅋㅋ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우와 이거뭐야 

맛있다!! 했었어요

 

이름에 메이플이 들어가있어서

단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마냥 달지만도 않구요,

버터갈릭맛도 강해요!!

되게 적절하게 조화가 잘 된 맛??

 

그리고 기본적으로 후라이드가 매콤한가봐요!

 

이름보고 안매울거라 생각하고 

애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시키시는분들 많으실듯..

 

이거! 은근 맵습니다!! 

애기들이 먹기에는 매운맛이에요

후라이드 자체가 매운!

 

어른들이 드시기에는 매콤 달달 갈릭맛!!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점

 

뼈 중에서도 발라먹기가

조금 불편했던 부위여서,

 

배고플 때 팍팍 먹기에는 상당히 

불편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희 입맛에는

먹다보니 좀 물리는 맛이였어요

 

정말 신기하게 한조각까지 엄청 맛있게먹고

두번 째 조각먹는데 

살살 물리기 시작해가지구ㅋㅋㅋㅋ

 

둘 다 갑자기 먹는 속도도 느려지고

콜라랑 치킨무를 많이 먹었답니당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해용 ㅎㅎ

 

알숑달숑이는 마지막에 물려버려서

니글니글(?) 해지더라구요

 

다음에 시켜먹을때 

이거랑 기본 후라이드 양념중에 고르라고 한다면 

 

기본 후라이드 양념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하핳

 

딱 한 조각은 굉장히 맛있다는 점!! ㅋㅋㅋ

 

이상 bbq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솔직한 후기였습니당🥰

 

내일 또 만나요 안뇽~~~🎵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