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임영웅 티바 두마리 치킨 메뉴 추천! 메뉴 고민 중이라면 들어오세요.

by 쪼코숑이 2021. 1. 8.

티바 두마리 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님이 광고 모델로 있는 티바 두마리 치킨을 한 번 먹어봤습니다. 티바 두 마리 치킨 메뉴 고민 중이라면 이 포스팅을 보시기 바랍니다.

티바 두마리 치킨

닭다리 크로스입니다. 이게 바로 두 마리 치킨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켜 먹었는데 닭다리를 하나씩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또 또 두 가지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우리나라에서 두 마리 치킨이라고 하면 호식이 두마리 치킨티바 두마리 치킨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데요, 저는 두 브랜드 모두 좋아해서 둘 다 자주 시켜 먹고 있습니다. 아래 호식이 두마리 치킨 리뉴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보러 와주세요.

 

티바 두마리 치킨 메뉴추천

티바 두마리 치킨

저의 티바 두마리 치킨 메뉴 추천은 바로바로 고마간(고추 마늘 간장) + 후라이드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과 느끼함을 잘 잡아주며 맛있는 고마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맛의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치킨에 대한 간단한 정보 

치킨을 먹기 전 그 치킨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알고 있다면 먹을 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티바 두마리 치킨 모델은 임영웅 님 입니다.

 

알마간(알싸한 마늘 간장) 고마간(고추 마늘 간장) 이 베스트 메뉴에 있습니다.

치킨 박스 옆면에 주의사항과 약속이 나와있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정보들은 한 마리, 두 마리 모두 9호 큰 닭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순살도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요. 순살도 걱정 없이 시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치킨 박스 개봉 직후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위의 약속의 말처럼 닭들이 큼직큼직하고 알차 보이죠?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가족들이 둘러앉아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티바 두마리 치킨 가격은 23,500원이었습니다. (고마간+후라이드) 

고마간(고추 마늘 간장)

고마간 입니다.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이름 그대로 치킨에 청양고추마늘이 함께 들어가 있고 소스는 간장입니다.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서 매울 것 같은데 많이 맵지 않고 맛있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닭강정 맛처럼 달짝지근했고 거기에 매콤한 마늘향이 첨가된 간장소스 맛이었습니다. 치킨과 청양고추의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치킨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추천드립니다!!

후라이드

안에 있는 고추와 마늘은 가져가다가 흘린 거예요. 후라이드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났어요. 맛있습니다!! 식감은 배달 오고 바로 먹었는데 바삭바삭 후라이드였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있기에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힘들 수도 있어요. 호불호가 많이 없는 후라이드 치킨은 누구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기에 추천드립니다.

결론

티바 두마리 치킨

온 가족이 함께 시켜먹기 딱 좋은 티바 두마리 치킨입니다. 양도 많고 거기에 맛도 좋으니 안 시켜 먹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소개 가격 메뉴고민? 드루와! 매운간장은 무조건 입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소개 가격 메뉴고민? 드루와! 매운간장은 무조건 입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소개 가격 메뉴고민? 드루와! 매운간장은 무조건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치킨을 먹기 위해 일을 하고 치킨을 먹기 위해 살아가는 치킨 리뷰 블로거 알숑입니

asds007.tistory.com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다면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많은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