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웰라쥬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휴대하기 좋은 팩!ㅎ.ㅎ

by 쪼코숑이 2020. 11. 19.

웰라쥬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휴대하기 좋은 팩!ㅎ.ㅎ

 

웰라쥬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여러분 반가워용😃

 

오늘은 뷰티데이입니다~ㅎㅎ

 

환절기엔 뭐다~?? 팩이다!!

피부관리를 열심히 해줘야하는 시기이기에

 

팩을 소개해드릴려고요!!!

 

한동안 메디힐 마스크팩을 주로 썼었는데,

 

예전에 한 번 써봤다가 너무 좋았던

웰라쥬 원데이 키트!!!

 

올리브영에서 할인 할 때 새로 샀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거의 모든 화장품을 사는듯ㅋㅋㅋㅋ

 

여러가지 다 모아두고 종류도 많고

좋은 화장품들도 많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좋은 화장품들 

다양하게 소개 해 드릴게요!!!흐흐

 

웰라쥬 골드 콜라겐

웰라쥬 제품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팩은~~

 

웰라쥬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입니다!!

 

웰라쥬는 홈페이지 보시면,

 

고기능, 고농축의 클리니컬 그레이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해

차원이 다른 고기능의 입증된 효과를 구현한다고

 

소개를 하고 있구용ㅎㅎㅎ

 

저는 올리브영에서 50%할인 하길래 

사왔습니다!!!

 

원래가격 6600원이구요,

할인해서 3300원!!

 

지금이 절호의 찬스입니당ㅎ.ㅎ

 

저도 세일 할 때 사놓는 제품들..

아니면 너무 비싸요ㅠㅠ

 

 

웰라쥬 자체가 

히알루론산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속보습과 겉보습 모두 해결해주는

웰라쥬 독자성분 HA-AMINOSOME tm !!

 

12겹으로 촘촘하게 보습을 해줘서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는 사실~~

 

콜라겐 키트에는

 

순도 100% 히알루론산과

고농축 콜라겐 캡슐,

 

윤기 피부로 생기 넘치게 해주는 

24k 골드가 다 들어가있는

 

집중 영양 탄력 케어 키트 입니다 ㅎㅎㅎ

 

피부관리에 신경쓰고있는 요즘..

얼른 영양 공급을 해줘야겠어요!!!

 

 

한 손에 들어오는 웰라쥬 키트를 열면

안에 캡슐과 앱플이 들어가 있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고 다니기에

참 편리한 것 같아용ㅎㅎ

 

 

웰라쥬 리얼 에이치에이 바이오 리프트 캡슐 이라고

적혀있습니당

 

이름이 기네용ㅋㅋㅋ

 

저는 그냥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가있는

캡슐로 알고 넘어갔다는~

 

 

리얼 에이치에이 바이오 리프트 솔루션

앰플!!!

 

콜라겐추출물이 함유되어있고

24k 골드가 들어가있는 

스페셜 농축 앰플입니당ㅎㅎㅎ

 

키트 자체가 좀 고급스러워 보였는데

골드가 들어가있다고하니

 

더 그렇게 느껴지더라구요!!><

 

 

캡슐을 열면 하얀 가루가 뭉쳐져있는

하나의 덩어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실땐 되게 생소하실수도ㅋㅋㅋ

 

저도 처음에 가루로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덩어리길래 이게 뭐야?! 했었거든요^-^

 

신기하게 생긴 팩입니당ㅎㅎ

 

 

앰플 윗부분 보시면 똑 딸 수 있게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완전히 부서지지 않으니

앰플이 나올 수 있게끔만 

따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분자 캡슐에 앰플을 넣어주시면되용~

 

남기면 아까우니 

아주 꾹꾹 눌러서 다 넣어줬답니다ㅋㅋㅋ

 

 

주로 마스크팩을 이용하다가

이걸 써봤을 땐 너무 신기했어요

 

낯설고 신기하고 재밌고ㅎㅎㅎ

 

앰플을 다 넣어주시면 

캡슐이 조금 녹는게 보이실 거에요!

 

 

보시는 것과 같이 완전히 녹지는 않고

 

캡슐이 조금 흩어진?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리얼 골드 콜라겐 이름답게

금가루도 많이 보이구요!!

 

반짝반짝ㅋㅋㅋ

개인적으로 골드가 상당히 맘에 들더라구요🤩

 

 

저는 새끼손가락을 이용해서 

캡슐을 녹여줬어요

 

휘이휘이 저으면서!!

 

이 팩이 다른건 다 좋은데

사용하기가 조금 편하진 않은 것 같아요

 

피부에 닿는거라 청결이 중요한데

저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으면 좋을듯!!

 

집에 도구가 있으시다면 활용해주세용ㅎㅎㅎ

 

저는 없어서 손 씻고

손가락으로...

 

조금씩 찍어바르다가

비위생적일까봐 아에 부었습니다!

 

 

반짝이는 골드도 보여드릴겸 ㅎㅎㅎㅎ

 

손바닥에 다 부었구요

 

얼굴에 조금 바르고 부은거라

양이 적어보일수도 있는데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얼굴에 다 바르기에 충분하고 넉넉한 양이에요

 

손바닥에 부은 팩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줍니당🎵

 

 

자세히 보시면 금가루가 막 붙어있는데

사진으론 잘 안보이네요

 

정말 반짝이 섀도우 덜 지운것 마냥

온 얼굴이 반짝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고급스러운 팩을 한 느낌도 물씬 들고

 

흡수력.. 장난아닙니다!!👍

 

콜라겐이라 끈적거리는건 어쩔 수 없지만,

영양성분이 바로 흡수됨을 느낄 수 있어요

 

피부가 쫘악 먹는 느낌이랄까?

 

건조하지도 않았는데

 

찰떡같이 붙는 촉감에

사르르 스며드는 것도 느껴져서

 

웰라쥬가 왜 유명한지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됬어요ㅎㅎㅎ

 

히알루론산이 포함된거라

기본적으로 수분도도 높구요!!!

 

이거 세일 할 때 더 쟁여둬야겠네여..

 

피부상태가 엉망이죠 요즘 ㅠㅠ

 

환절기가 되면 매번 올라오는

좁쌀도 올라오고..

 

뾰루지도 나고.. 짠거는 회복도 잘 안되고

 

총체적 난국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이때 영양 듬뿍 줄 수 있는

 

콜라겐 키트 써서 다행인것 같아요ㅜ

 

내일 자고 일어나면

피부컨디션이 좋길 바라면서..😭

 

아직까지 올리브영에서 할인하고 있던데

더 사야겠어요ㅋㅋㅋㅋ

 

피부관리로 고민하시는 분들 

부모님께서도 손 쉽게 하실 수 있으니까

 

선물용으로도 짱인것 같아요!!!

 

울엄마도 사줘야징..히히💜

 

휴대하기도 편하고

흡수력도 뛰어난 웰라쥬팩 !!!

 

다음엔 다른 라인으로 찾아올게요><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구용

 

행복한 밤 됩시다 안뇽~😍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