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클리오 아이라이너 추천!!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킬 브라운 진짜 찐 인생템ㅎㅎㅎ꼭 쓰세요!!

by 쪼코숑이 2020. 11. 23.

클리오 아이라이너 추천!!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킬 브라운 진짜 찐 인생템ㅎㅎㅎ꼭 쓰세요!!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킬 브라운

 

안녕하세요ㅎㅎㅎ!!

다른 날 보다 살짝 피곤하지만><

 

그래도 월요일을 무사히 잘 보내고 온 저는

맛난 밥을 먹고😋

 

오늘은 뷰티!! 팩이 아닌

화장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의 아이라이너 정착템!!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킬 브라운 입니다

 

이름이 길지용ㅎㅎㅎㅎ

 

클리오 제품은 워터프루프가 워낙 유명해서

이미 많은 분들의 인생템이 되셨을수도^-^

 

저도 많은 아이라이너를 써봤는데

 

젤 아이라이너, 펜슬은 

아무리 워터프루프라고 해도

결국 번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무조건 브러쉬 라이너를 쓴답니다!!!

 

붓펜이라고 하죠 ㅋㅋㅋ

 

처음엔 익숙하지 않아서 막 화장할때

간질간질하고 

 

잘못그릴까봐 엄청 섬세하게 천천히

화장하고 그랬었어요

 

하지만 브러쉬 라이너

 

붓펜의 장점은 

 

워터프루프가 정말 잘 된다는점과

 

익숙해지면 이보다 더 편할 수 없습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자세히

아이라이너를 소개해드릴게용

 

클리오 브러쉬 라이너 킬 브라운

 

저는 브러쉬 라이너도 

다양한 종류, 많은 브랜드를 사용해봤지만

 

클리오만큼 워터프루프 기능이 뛰어나고

발색도 잘되고!

 

지속력이 오래가는 것을 못봤답니다ㅎㅎ

 

이것은 진짜 저의 인생템중에 하나ㅠ,ㅠ

 

자꾸 제가 정착하게되면 점점 단종되던데

이건 절대 단종 안됐으면 좋겠어여..

 

나와 꼭 잘맞는 새로운걸 찾기가 얼마나 힘들다구요😭

 

항상 올리브영에서 사구있고요

 

세일 할 때 산답니다!!!

미리 쟁여두기도해요 두 개씩 ㅎㅎ

 

기존에 쓰던 아이라이너가 다 써가길래

 

11월 초에 10000원으로 할인하고있던 

클리오 브러쉬 아이라이너를 샀답니다!!

 

지금은 확인해보니

18000->12600원으로 할인중이네요

 

할인하실 때 사시는거 추천이용^,^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킬 브라운 오리지널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고요,

붓펜 즉 브러쉬 라이너라서 정교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땀과 물, 피지에 강하고요

 

매끄럽게 그려지며 굵기 조절이 편리한 브러쉬 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ㅎㅎㅎ

 

사용법으로는

 

붓 끝을 아래로 향하게하여 2~3회 흔들어주고

속눈썹 라인을 따라 그려주면 됩니다!

 

 

블랙 색상은 또렷한 느낌을 줘서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좋아해서

주로 브라운 색상을 삽니다

 

브러쉬 라이너가 아니여도

브라운 색상을 선호하는 편!!😉

 

 

사용 시 주의사항은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

눈에 들어갔을 경우는 즉시 씻어내라고 되어있네요

 

사용하다가 몇 번 눈에 들어간 적 있는데

점막에 그리다가ㅋㅋㅋㅋ

 

저는...크게 따갑지도 않고 아무렇지 않아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하하..

 

아이라이너가 마르고

가루가 가끔 떨어질 때가 있는데

 

그 가루가 눈에 들어가면 오히려 더 따갑더라구요ㅜ

 

이건 뭐.. 액상 아이라이너 공통적인 특징인듯 싶습니당

 

 

박스를 열면 아이라이너가 서있어용ㅎㅎㅎ

 

근데.. 이전에 쓰던건 반짝이가 없었는데

왜 바깥 용기에 반짝이가 되어있죵?

 

새로 바꼈나용...

 

살짝 당황..;; 

 

그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사용법 따라서

붓 끝을 아래로 향하게 한 뒤

 

두 세번 흔들어주기!!

쉐킷쉐킷~

 

딸깍딸깍 하면서 안에 무언가가

움직이는 소리가 납니다

 

 

뚜껑을 열면 

아주 정교해보이는 브러쉬가 보입니다

 

끝이 되게 얇죠?? 

 

섬세하게 그리기 쉽고, 

진하게 표현되지도 않고

 

조금 넓게 그리시고 싶으면 

붓을 살짝 눌리고 중간부분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당

 

글로 표현하기가 어려운데

직접 써보시면 바로 이해 가능하실 거에용><

 

 

자 그럼 그려볼까요??? 

 

 

일자로 그려봐 주고~

 

굵게도 곡선으로 그려 볼거에용ㅎㅎㅎ

 

잉크가 많이 나와서 

손등 주름 사이로 퍼져 나가네요

 

이거 한 번 사시면 생각보다 오래 씁니다!!

 

다 써갈 때 됐는데?? 싶은데

계속 나와요ㅋㅋㅋㅋ

 

안은 보이지 않지만 

오래 쓰게되서 은근 기분도 좋답니다😊

 

 

조금 굵게 붓을 눌리고 윗부분도 이용해보기!!

 

진하게 표현도 얼마든지 가능해서

정말 원하는대로 아이라이너 연출 할 수 있어용>_<

 

아이라이너 용기에 반짝이로 되어있어서

 

혹시 잉크에 펄이 들어가있는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아니네요!!ㅎㅎ

 

 

이번에는 아주 얇게~ 

 

붓 끝으로만 이용하기 ㅎㅎㅎ

 

저는 보통 이렇게 사용합니다😆

 

눈꼬리 그릴 때 정말 유용하더라고요

 

점막도 진하게 채우는 편이 아니여서

붓끝으로만 살살살~~

 

 

다 그리고 한 3초?? 있다가

바로 문질러 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영상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단 1의 번짐도 없습니다 ㅋㅋㅋ

 

제가 계속 사진 찍고

손을 움직여서 조금 땀이 있는 상태였는데

 

하나도 번진게 없었습니다!!

 

이게 아주아주 큰 장점이죠😍

 

예전에 물놀이 갔을 때에도

이 아이라이너를 사용했었는데

 

한참 놀고서야 가루 조금 떨어지는 정도??

 

저는 수정화장을 자주 안하기때문에

 

한 번 그렸을 때 모습이 유지되는걸

정말 중요히 여기거든요

 

클리오 워트프루프 아이라이너

정말이지.. 지속력 하나는 끝판 왕👍

 

이거 모르시는분들 없게 

소문이 많이 났으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쓸 수 있고

지속력 정말 좋은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아이라이너 킬 브라운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인생템!!!! 

 

소개였습니다 ㅎㅎㅎ

 

여러분 오늘도 수고 많으셨구용

내일도 힘차게 보냅시다!!

아자아자💪💛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