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소개 가격 메뉴고민? 드루와! 매운간장은 무조건 입니다!!!

by 쪼코숑이 2020. 12. 7.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소개 가격 메뉴고민? 드루와! 매운간장은 무조건입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치킨을 먹기 위해 일을 하고

치킨을 먹기 위해 살아가는 

 

치킨 리뷰 블로거 알숑입니다ㅋㅋㅋㅋ

 

이러다 닭이 되겠다 싶을 정도로

치킨을 좋아하는 것 같네용><

 

 

오늘은 오랜만에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먹어봤어요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주문하시기 전에

 

메뉴 선정하기가 많은 고민이 되시죠?

오늘은 이 고민 없애드리겠습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 

 

 

호식이는 매운간장 (고정)

양념치킨 또는 후라이드 둘 중 드시면 되고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양념도 많이 드십니다!!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을 선호하지만

 

 

달숑이는 후라이드를 매우 좋아해요 

(호식이 양념치킨 특유의 소스 향을 좋아하진 않더라고요)

 

웃긴 건 시켜놓으면 잘 먹습니다 🤣

 

 

알숑달숑이는 매운간장 고정에

양념, 후라이드를 번갈아가며 시켜먹어요 

 

 

이번에는 매운간장 + 후라이드로 주문했답니다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모든 메뉴 가격은

 

아래 메뉴판 사진에

자세하게 잘 나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매운간장 +후라이드 해서 가격은 22,000원이었는데 

 

 

배달의 민족 방문포장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6,000원 할인을 받았어요!!

 

 

그래서 최종 결제금액은 16,000원!!!

 

 

산책할 겸 달숑이와 함께 걸어갔다 왔어요

 

거리가 많이 멀지 않아서용><

 

날이 너무 춥다고 집에만 계시면 더 추워요 

건강도 챙기고 치킨도 싸게 먹고ㅎㅎ 

 

 

여러분도 방문포장 한번 해보셔요!!!

 

치킨 두 마리를 정말 싸게 구입했습니다👍

 

 

메뉴판 사진이고용~~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소개를 해드릴게요

 

많은 메뉴들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군요

 

엄청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자 이제 집으로 돌아와 바로 리뷰를 했답니다

 

다행히 치킨은 따숩따숩 했답니다

 

비닐 포장 모습이랍니다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인 만큼

닭 캐릭터가 두 개 있네용><

 

 

뿌라이드치킨이라고 새로 나온 것 같던데 

 

다음에 먹어보고 리뷰 남겨 드릴게요😎

 

 

옆면에는 창업에 관한 이야기도 있고요 

 

코카 콜라 1.25L가 함께 왔습니다

 

이런데는 잘 없었는데 ㅋㅋㅋㅋ

 

두 마리여서 그런가요??

 

콜라가 아주 넉넉합니당~~^-^

 

 

간편하고 깔끔하게 드시는 법과

 

간단한 주의사항들이 나와있네요ㅎㅎ

 

 

 

 

자 이제 종이 박스를 개봉해주시면 

 

치킨들이 매우 알차게 들어있어요!!

 

양 무엇!!!😍

 

 

 

크게 한번 보실까요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

 

양도 무지막지합니다

 

닭다리가 4개나 있어 정말 좋아요

 

이게 진짜로 좋은 부분 >_<

 

 

 

요거는 소금과 머스타드 소스도 같이 온답니다

 

소금은 잘 안 먹는 편이고

 

머스타드소스는 잘 찍어 먹습니다

 

오늘도 찍어 먹긔~~~

 

자세한 맛은 조금 후에 설명드릴게용😉

 

 

옆에서도 한번 찍어 봤어요

 

 

 

쌈무와 젓가락입니다

 

우리들의 좋은친구!! 라고 적혀있네용 ㅋㅋㅋ

 

너무 좋은 혜자 친구><

 

 

자 이제 먹어볼 시간입니다!!!

 

매운간장 닭다리 사진입니다

 

 

생긴 거는 별로 안 매워 보이시죠??

 

 

저도 처음에 먹을 때

방심하다가 매워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면 갈수록 매워진다고 해야 할까요?

 

 

첫맛은 별로 안 매운데? 하실 수도 있는데요

매운맛이 오래가고 먹으수록 매워진답니다

 

 

달숑이(맵찔이)도 처음에는 먹을만한데? 하다가 

 

두 조각 먹고 고통에 시달렸다죠😂

 

매운맛도 오래가서 오래 아파하더라고요

 

 

맛은 달콤짭짤하면서 매콤해요 

 

맛있습니다!!!!

 

 

역시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대표메뉴입니다

 

 

 

요거는 후라이드 닭다리리와 속 살 사진!!

 

촉촉해 보이는 속살이 보이시나요??

 

겉바속촉입니다👍👍

 

 

날개 사진입니다 날개도 참 맛있는 부위죠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에

날개가 제일 맛있는 부위라고

생각합니다만..😋

 

날개살도 속 살이 촉촉 !!

 

 

퍽살을 보여드리면 

 

엄청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고요 

 

그렇다고 너무 퍽퍽한 느낌은 아니랍니다!

 

치킨집들 중 딱 중간 정도의 부드러움? ㅋㅋ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사진은 마치 계란 노른자 같이 보이지만 ㅎㅎㅎ

 

 아까 말씀드린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달달한 맛이 나면서 겨자맛이 같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새콤한 맛은 덜했어요!!

 

맛있어요!!ㅎㅎ

 

 

 

찍어서 드시면 좋은 점은

 

매운간장이 너무 매울 때

찍어서 드시면 매운맛을 조금이나마 잡을 수 있어요

 

 

알숑달숑이는 한 번 시키면 두 마리를 다 먹지는 못하고요,

 

다음 날 한번 더 먹습니다 ㅎㅎㅎ

양이 많아서 좋아요 🥰

 

 

아무래도 다음 날 먹으면 후라이드보다는 

소스가 있는 매운간장이나 양념치킨이

더 맛이 있어요 

 

소스에 절여졌다고 해야 할까요?

 

흐흐

 

치킨을 사랑하는 알숑이의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리뷰였습니다 💜

 

 

오늘도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여러분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