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자담치킨 맵슐랭 추천메뉴 가격 처음먹어본 소스맛! 얼마나 매울까?

by 쪼코숑이 2020. 12. 1.

자담치킨 맵슐랭 추천메뉴 가격 처음먹어본 소스맛! 얼마나 매울까?

 

자담치킨 맵슐랭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알숑입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매운게 땡기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쪼르르 달숑이에게 달려가

 

매운치킨 먹을래???

 

아니.

 

바로 단칼에 거절 당했지뭐에요.ㅎ.ㅎ

 

살짝 토라진 채로 있었더니 ㅋㅋㅋㅋㅋ

 

"그래.. 먹자 뭘로 먹을래?!"

라고 하는 반가운 소리~~~

 

성공했습니다!!

 

그렇게 둘이서 매운치킨을 찾던도중

 

조정석님께서 광고를 하시는 

자담치킨 맵슐랭을 발견!!!>,<

 

솔직히 자담치킨은

제가 잘모르는 치킨 브랜드 였어요

 

요즘 주변에서 많이들 시켜 먹는것 같더라구요

 

아시져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라

참을 수 가 없었어요ㅎㅎ

 

바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자담치킨 맵슐랭 가격은 19,000원 인데요

 

순살과 가격이 동일하고

 

순살이 닭다리 살로만 되어있다고 해서

먹기 편하게 순살로 주문을 했어요!!

 

닭다리살 최고최고👍

 

그리고 방문포장할인이 3000원 이었어요 

 

달숑이는 자기가 찾아서 오겠다며

운동삼아 갔다오지 하며 자전거를 꺼내 더군요

 

참으로 부지런 합니다.

 

추우니까 나는 방콕~~ㅎㅎ

상전이 따로없지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최종 결제 금액은 16,000원에 구매!!

 

달숑이가 20분만에 도착하고

 

이제 드디어 꺼내봅니다용

 

 

맵슐랭 치킨 광고를 한번 보실까요

 

우리 국민배우 조정석님 

믿음이 가는군요 ㅋㅋㅋ

 

맵단치킨의 절대지존이라는데

 

과연 맛은 어떨까요?

 

엄청 매워도 보이네요 

 

살짝 걱정도 되었답니다ㅎㅎ

 

 

이거는 안에 있던 메뉴판인데 

필요하신분은 크게 봐주세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그 중에도 제일 유명한 맵슐랭 치킨!!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리뷰 남겨 드릴게요

 

 

자 이제 비닐 포장지 입니다.

 

뭐 다른집들과 차이가 없구요

 

자담치킨 앞에 웰빙 단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홈페이지에서 살짝 보니 친한경 웰빙이라는 문구가 많이보이네요

 

좋은 재료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어요

 

 

에? 하고 봤던게 콜라가 없었습니다

 

콜라는 거의 모든 집에서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 부분은 살짝 아쉬웠어요

 

방문 포장을 해서 그런가? 라고 생각도 했다가 

 

잘은 모르겠네요 다음에도 시켜 봐야 알듯해요ㅎㅎ

 

지점 마다 다를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치킨무가 조금 특이하게 오는군요 

 

자세한거는 아래서 보시죠

 

아까 문구들이 잘안보이는것 같아서

 

한번 크게 찍어보았어요

 

웰빙~웰빙~ 친환경

 

 

신선한 치킨이 자신있어 보이는 문구네요

 

 

국내산 100% 프리미엄 닭 이라 설명이 되어 있구요

 

밑에는 조금 자세하게 재료 하나 하나 설명이 있네요

궁금하신분은 한번 읽어보시구요 

 

피클무가 조금 특이하네요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눈에 들어옵니다 

 

 

 

자 이제 드디어 내부의 모습입니다

 

순살이라 그런지 닭강정 처럼 보이기도 하네용ㅋㅋㅋ

 

열자마자 청양고추향과

새콤달콤한 향이 올라왔어요!!

 

음 맛있겠어요 너무 ㅠㅠ

 

 

 

가까이서 보시면 이런 느낌입니다.

 

안에 청양고추가 썰어져있고요

 

소스 색이 살구색으로 바닥에 깔려있었는데

잘 안보이네용

 

좀 특이 합니다

 

 

앗..ㅋㅋㅋㅋㅋ

젓가락이 왜 반대로 되있죠???

 

암것도 모르고 먹었네요 ㅎㅎㅎ

 

뭐 맛있게 먹었으면 된거죠 그쵸? 히히

 

 

앙~ 한 입 먹어 봅니다.

 

역시나 닭다리 살로만 되어서 

살은 부드럽구요

 

튀김의 두께는 보통인것 같아요

 

소스맛이 신박합니다

 

비교를 하자고 해도 

제 기준에 비슷한 치킨의 맛은 없구요!!!

 

청양고추의 향이 정말 좋았어요

 

캡사이신으로 매운맛 대결하는

요즘 ..

 

청양고추가 어찌나 맛있게 느껴지던지 ㅎ_ㅎ

 

그리고 새콤달콤매콤 해요!!

 

맛표현이 조금 어려운데 

 

제 입맛으로는 사과가 들어간 소스 같았습니다

(아닐수도 있습니당!!)

 

사과맛이 나는 새콤달콤함한 맛과

청양고추의 향과 매운맛이 혀를 마구 때렸습니다 ㅎㅎ

 

이거이거

 

맵습니다!! 여러분 !!

 

달숑이는 매운거를 못먹는 편인데 

엄청 매워 하더라구요

 

두조각 먹더니 안되겠다 하면서 

밥이랑 같이 먹더라구요

 

저도 매운거를 못먹는 편은아니지만

매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청양고추만의 매운맛과 향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매웠지만 아주 합격😍

 

 

 

매워서 그런지 치킨무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치킨무도 맛있었습니다

 

일반 치킨무?? ㅋㅋㅋ

 

좀 특이한 것은

그냥 안에 당근이 보이는 정도 ?? 

 

근데 이게 알고보니 되게 친환경으로

만든 치킨무더라구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당

 

전체적으로 보자면 

괜찮은 치킨을 발견한 것 같아요 

 

기분이가 좋네요 🤩✌

 

달숑이도 습~습~ 땀을 흘려가며 

맛나게 먹고 동시에 매워서 고생했답니다.

 

매운치킨이 먹고싶은날

맛있는 치킨 추천해드릴게요

 

매운걸 잘 못드시는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다는 점..!!

 

 

그럼 오늘도 이만 

치킨리뷰를 마치고 가보겠습니당ㅎㅎㅎ

 

안뇽👐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