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피자 알볼로 메뉴추천! 팔도피자 포장할인 솔직 후기!!

by 쪼코숑이 2020. 12. 14.

피자 알볼로 메뉴

 

피자 알볼로 메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오늘은 치킨이 아닌 피자를 들고 왔습니다.

 

평소 피자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종종 생각날 때 마다 시켜 먹는답니다.

 

오늘 먹어본 피자는 피자 알볼로 입니다!!!

 

 

 

피자 알볼로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장인, 달인, 명풍, 웰빙, 정통피자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안에 또 피자 종류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잘 나눠져 있는것 같아요

 

 

근데 피자 이름이 조금 웃깁니다ㅎㅎㅎ

 

세트메뉴도 아래 있으니 시키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드메뉴와 추가메뉴도 같이 나와있어요!!

 

피자 알볼로 메뉴
피자 알볼로 메뉴

수많은 메뉴 중에 결정하지 못하고 

 

4가지 피자가 같이 있는 팔도피자를 주문했답니다

 

원래 가격은 28,000원인데요(L-라지사이즈)

 

저는 피자 알볼로가 집근처에 있어서 

 

방문포장 할인을 받았어요 그리고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할인쿠폰이 중복할인 가능 해서

 

총 결제금액은 18,400원 이었습니다! 

 

거의 만원 가까이 할인을 받았어요😆

 

 

커다란 비닐에 넣어 주더라고요

 

금방 나와서 뜨끈한 피자 였습니다.

 

 

안의 구성품을 보시면 피자상자와 메뉴판, 피클, 핫소스가 있었어요

 

콜라는 따로 없었어요

 

상자에 보시면 새로나온 핫도그 피자 인데

 

피자 알볼로 메뉴가 다양해서

 

많은 고민 끝에 선택을 받지 못했어요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ㅎㅎ

 

 

피클인데 다른 피클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좀 더 생오이 같달까..??

 

절여져있는 맛이 덜해서 

저는 오히려 좋더라구요!!

 

상큼한 오이맛을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 입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에 핫소를 뿌려먹는답니다.

 

우선은 본연에 맛부터 느끼고 그 다음부터는 뿌려서 먹어요ㅎㅎ

 

 

 

짜잔~!!~!!

 

피자 내부 모습입니다

 

다채로운 색감에 먹음직스러운 피자 4종류가 나옵니다

 

팔도피자 이름 에서 알 수 있듯이 대한민국 지역의 맛들을 한 판에 담았다고 하네요

 

목동피자의 임실치즈, 부산피자의 새우, 전주불백피자의 간장, 고추장 불고기

 

이렇게 4가지 인데요

 

피자알볼로 메뉴 고민되시는 분들은 팔도피자 추천드립니다.

 

 

크기를 한번 느껴보셔요

 

대략 요정도??

 

근데 먹다가 알아챘는데 피자에 엣지가 없네요

 

저는 더 좋았답니다ㅎㅎ

 

 

이제 하나씩 살펴 보시면 이것은 부산피자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새우가 크고 통통 합니다!!! 

 

내가 젤 좋아하는 큰 새우 ㅎㅎㅎ

 

위에 페퍼론치노가 올라간듯해요

 

 

한 입 먹어보니 맵습니다.

 

4가지 피자중 제일 매웠어요

 

달숑이(맵찔이)는 많이 매워했구요 ㅋㅋㅋㅋ

 

요즘 매운맛에 단련이 된 저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맵긴했어여 ㅎㅎ

 

올라가있는 새우가 갈릭새우여서 마늘향이 난답니다.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목동피자의 임실치즈 입니다.

 

올리브에 햄들과 옥수수 등이 보이네요

 

 

깨끗하고 신선한 국내산 우유로 만든 대한민국 임실치즈 입니다

 

워낙 유명한 치즈라 기대감이 컸어요 ㅎㅎ

 

치즈맛 확실히 많이 났구요,

 

치즈의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그 외에는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와 맛이 비슷했습니다.

 

 

이번에는 전주불백피자의 고추장 불고기입니다 

 

고추장 불고기가 올라간 피자라.. 상당히 독특했습니다 

 

이전에 부산피자 새우가 매웠어서

맵지 않기를 바라면서!! 

 

한 입 먹어보았는데

 

 

이것도 조금 매웠습니다 ㅋㅋㅋ

 

이건 그래도 매콤하다는 표현이 더 알맞을 것 같네용!!

 

맛은 고추장 불고기 맛이 정말 났습니다!! 

 

고추장맛이 확 나면서 불고기 맛도 나구 

 

피자 계속 먹다보면 물릴 수 있는데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

 

 

다음은 전주불백피자의 간장 불고기!!

 

평소에 불고기 피자를 좋아하는 애기 입맛이기 때문에

굉장히 기대가 되던 피자였습니다ㅋㅋㅋ

 

오우!!!! 완전 내스탈!! 

 

달숑이도 맛있어했습니다 ㅎ_ㅎ

 

숯불향이 확 느껴지면서 고기 씹는 맛도 플러스!!

 

기본 소스가 토마토 소스여서

어떤 부분은 토마토 맛이 강하게 나는데

 

그래도 나쁘지않은 맛있는 불고기 피자였습니다

 

 

목동피자로 두께를 보여드리자면 

피자의 평균 두께는 요정도 였구요

 

얇지않은 적당한 두께여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 전체 확대샷~~ㅎㅎ

 

완전 맛있어 보이죵

 

종류도 4가지나 되서 골라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보단 치킨 파여서 ..ㅋㅋㅋ

피자를 많이 못먹습니다

 

한 가지만 먹으면 물리는데!

 

이건 여러가지 다 맛보았다구요!!! 

 

배불배불 ㅎㅎㅎㅎ

 

 

피자 도우를 보시면 

 

천연 흑미로 만든 도우가 보이실겁니다!!

 

오~ 흑미라 ㅎㅎ

 

건강하게 느껴져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무려 72시간이나 발효시켰더라구요!!!! 

 

역시 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맛이 없을 수 가 없는듯 합니다👍

 

 

오랜만에 먹은 피자! 

 

굉장히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ㅎㅎ

 

다들 피자가 드시고 싶으실 때 한 번 드셔보세요!!

 

4가지맛을 담은 팔도피자! 추천합니당 🤩

 

 

 

저의 솔직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