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맘스터치 메뉴 가격 한눈에! 메뉴추천까지!! 역시 싸이버거? ?

by 쪼코숑이 2020. 12. 15.

맘스터치 메뉴 가격

 

맘스터치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먹방 블로거 알숑입니다 ㅎㅎ

 

오늘의 메뉴는 바로바로 ~~!!!!

맘스터치 싸이버거입니다.

 

버거 가격이 올랐더라고요

싸이버거 가격 3,400 -> 3,800원 

싸이버거 세트 가격 5,600 -> 5,800

단품은 400원, 세트는 200원이 올랐네요 

 

위쪽에 맘스터치 메뉴 가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메뉴추천

제가 새로 나온 버거들을 먹어봤는데 역시나 싸이버거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맘스터치 메뉴추천은 역시나 싸이버거입니다!!

 

칼로 한번 잘라 봤어요

먹음직스럽게 잘 잘렸네요

 

싸이버거 먹을때 너무 커서 불편했는데

잘라서 먹으니 먹기도 편했답니다.

 

구성품

자 그럼 이제 자세하게 하나하나 설멸드릴게요~

 

포장을 해서 들고 왔답니다.

세트메뉴로 구입을 했어요

날이 너무 추워서 식을까 봐 후다닥 달려왔어요

요즘 너무 추워진 것 같아요ㅠ_ㅠ

 

 

안에 구성품들을 보시면 버거와 콜라, 감자튀김, 케챂,

맘스터치 메뉴 가격이 나와있는 메뉴판이 들어 있습니다.

 

 

콜라가 세지 말라고 테이프로 막아주는 센스!!

아주 칭찬합니다.

 

 

감자튀김에도 테이프가 붙어져 있습니다.

 

 

케챂인데 저는 감자튀김 먹을 때 무조건 찍어서 먹습니다.

달숑이는 항상 보면 케챂을 안 찍어먹고 그냥 먹더라고요 

 

 

다른 버거 브랜드 감자튀김보다 굵습니다.

맛도 조금 다른데요 

짠맛과 함께 후추 보이시나요? 후추 맛이 납니다.

 

 

잘 보이시죠? ㅎㅎ

먹음직스럽습니다.

맥주가 절로 생각납니다.

 

 

햄버거

 

이제 버거를 보시면 

조금 못생겼네요

항상 보면 모양은 복불복인 것 같아요

아르바이트생에 따라 모양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맛은 대부분 비슷비슷하답니다.

 

 

자세하게 보시면 치킨들이 정말 알차게 들어있네요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정말 야들야들 맛있어요

소스도 많습니다.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하하..

 

거기에 양파와 양상추도 들어있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어요 

원래 피클도 들어가는데

저는 항상 피클을 빼 달라고 부탁드린답니다.

평소 피클을 먹지만

개인적으로는 버거에 있는 피클을 별로 안 좋아해요

소스는 마요네즈 갈릭 느낌의 맛이 납니다

결론

전체적으로 맛의 밸런스가 아주 뛰어난 버거입니다.

제 주관적 생각으로는

버거 브랜드 중 맛있는 버거 TOP3 안에 듭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먹기가 좀 불편하다? 정도가 있겠네요)

추천해 드립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입니다!!

 

그래도 다른 메뉴들이 드시고 싶으시면

맨 위쪽에 있는

맘스터치 메뉴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도록 하며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겨울 되시기를 ~

안녕 ~😊

 

 

저의 솔직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살짝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