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두 가지! 직접 사용 후기!

by 쪼코숑이 2021. 1. 1.

스타벅스 텀블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숑이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포스팅인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드리는 거랍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고민이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위 사진들에 나와있듯이 제가 추천해드리는 스타벅스 텀블러는 요 두 가지 제품입니다. 두 제품 모두 스테인레스 텀블러입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성도 갖춘 유용한 텀블러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데 마땅히 생각이 안 들거나 할 때 무난한 선물용으로 추천드려요. 하나하나 자세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S 엘마 블랙 텀블러

제품명을 보시면 ss엘마 블랙 텀블러라고 나와있습니다. 규격은 473ml입니다. 텀블러 중 개인적으로 가장 적당하다고 느끼는 용량입니다. 이거보다 작은 양은 물 뜨러 자주 다녀야 하더라고요ㅎㅎ 몸체는 스테인레스이고 뚜껑은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 사서 왔을 당시의 모습입니다. 포장을 정말 이쁘게 해주더군요. 정성스러운 포장 덕분에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선물하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부직포(?)가방을 열면 텀블러가 종이 포장지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개봉!! 전체적인 모습을 보시면 깔끔해보여서 이쁜 텀블러 같지 않으신가요? 심플하고 무난하면서 이쁜 디자인을 가진 텀블러라 생각합니다. 아래쪽으로 갈수록 색이 어두워지는게 보이시죠, 그라데이션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하고 있습니다. 중앙의 로고도 너무 튀지 않고 적당한 크기로 전체적인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깔끔하면서 이쁜 디자인을 선호하시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보자마자 반했던 텀블러였거든요.^^

고무 뚜껑을 보시면 처음에는 열기가 엄청 빡빡합니다. 힘을 좀 주고 열어야 하는 부분이고요. 일주일 정도 사용하다보면 요령을 터득해서 잘 열수 있게 된답니다.

 

보통 고무부분은 처음 사용할 때 고무 특유의 냄새가 나던데, 이 텀블러에는 고무 냄새가 크게 나지는 않았습니다.

 

이 텀블러의 장점 중에 하나인데요, 물 마시는 부분이 입술에 딱 알맞게 디자인되어있어서 흘리지 않고 편하게 마실수 있습니다. 그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조금 크게 구멍이 있으면 종종 마시다가 흘리더라구요..허허

처음 사면 텀블러 안쪽에 스타벅스 텀블러 설명서가 나와있습니다. 제품별 주의 표시사항은 꼭 읽어 주세요!! 텀블러마다 텀블러 바닥의 기본 주의사항이 다르답니다. 나머지도 간단하게 살펴본다면 사용전 준비 사항, 손질방법, 교환반품 주의사항 등 필요하신분은 한 번 쭈욱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텀블러 내부의 모습도 매끄럽게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 바닥을 보시면 각 텀블러 마다 기본주의 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이 텀블러에는 전자레인지 사용 금지!! 손 세척만 가능!!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하기 전에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텀블러를 첫 개봉한 기념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담은 모습도 미리 찍어뒀습니다. 보온성도 생각보다 오래 유지되어서 맛있게 마셨답니다.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는 중~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다음 스타벅스 텀블러를 보시면 제품명은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입니다. 규격은 591ml로 큰편에 속하는 텀블러입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음료나 물을 담아둘 수 있어서 편하답니다. 이 텀블러도 몸체는 스테인레스, 뚜껑은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을 한 번 보시면 유광의 초록색 텀블러 입니다. 색상이 밝아서 처음 보시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과하지 않았습니다. 무난한 걸 선호하는 저에게도 이쁘게 보일 정도면 추천해 드릴만 하죠?ㅎㅎ 청량감이 있는 색상이 이쁘고, 시원시원하게 생겼습니다. 

위 사진에서 처럼 뚜껑은 밀어서 물을 마시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한 손으로도 편하게 열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기존에 것 보다 용량이 큰 텀블러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 중 디자인도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배경이 하얀색이라 좀 더 색이 밝아 보이는데 직접 들고 다니시면 생각보다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큼지막한 텀블러를 찾고 계신다면 이 그린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공감버튼(♡)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