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도미노 피자 메뉴 한눈에 보기! 추천 메뉴까지!

by 쪼코숑이 2021. 1. 6.

도미노 피자 메뉴

도미노 피자 메뉴 한눈에 보시고 추천 메뉴까지 보고 가세요. 다양한 도우에 대한 정보와 할인 정보도 있으니 같이 보시면 주문할 때 도움이 될 것 갔습니다.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서 방문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고민 중이라면 이 포스팅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자와 같이 온 도미노 피자 메뉴판입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가 보기 좋게 잘 나와 있어서 한 번 찍어 보았습니다. 프리미엄 피자, 클래식 피자, 하프 앤 하프로 피자의 카테고리가 크게 3종류로 나누어지고 그 아래 여러 가지 피자들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 10종류

클래식 피자 8종류

하프 앤 하프 시그니처 2종류

사이드 디시

도미노 피자 다양한 도우 6가지

아래 가격 정보가 없는 도우들은 오리지널 도우와 같은 가격으로 추가 요금이 따로 없는 도우들입니다. 피자를 처음 주문할 때 도미노 피자 도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로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위 자료를 보시고 다양한 도우 중 입맛대로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미노 피자 추천 메뉴

저의 도미노 피자 추천 메뉴는 클래식 피자의 바로 리얼 불고기입니다. 불고기 피자는 정말 호불호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도미노 피자 할인 정보 

저는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화요일 방문 포장 40% 할인을 받았습니다. 도미노 피자 리얼 불고기(L라지) 오리지널 도우 가격입니다. 원 가격 27,900원에서 11,160원을 할인받아 최종 결제 금액은 16,740원에 구입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피자 찾으러 매장을 가보니 take-out 30%라는 문구가 보이더군요. 도미노 피자 방문 포장 할인은 30% 해주는군요.

도미노 피자 리얼 불고기 후기

아주 큰 비닐봉지에 피자박스를 담아주더군요.

총 들어 있는 구성품들입니다. 피클, 갈릭 디핑 소스, 핫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콜라는 따로 안주더라고요.

피자 박스를 여는 순간 불고기 향과 피자의 향이 솔솔 올라와 입맛을 자극했습니다. 피자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불고기도 적당하게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큼직 큼직합니다. 

보이시나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딱 맛을 느끼기 좋은 적당한 두께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갈릭 디핑 소스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같이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와 불고기, 버섯, 양파와 같은 야채들의 조화가 정말 좋은 피자입니다.

온 가족이 먹기도 좋고 연인, 친구사이 어느 누구와 있든 맛있겠게 먹을 수 있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 도미노 피자 리얼 불고기였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아래 댓글을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많은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