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보타닉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탄탄크림! 이거 완전 요물덩어리~~~

by 쪼코숑이 2020. 11. 27.

보타닉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탄탄크림! 이거 완전 요물덩어리~~~

 

보타닉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과연 누가왔을까요?!ㅎㅎㅎ

 

두구두구~

 

알숑이가 포스팅 하러 왔습니다!!!!✌

 

달숑이가 포스팅하는거 재미를 붙였던데 하하

오늘은 주지 않을테야!!ㅋㅋㅋㅋ

 

다름이 아니라 집에 오니

행복한 택배가 도착했길래 바로 포스팅을 합니다😄

 

나이가 들 수록 가장 중요한 탄력크림!!!

 

개봉해서 바로 쓸거라서 

소개도 함께 해드리겠습니다용~

 

 

포장 박스에 크게 적혀있지요~?

 

올리브영 1등 탄력 크림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더블 기획 세트

 

11월 한 달 동안 더블 기획으로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유명하신 뷰티 유튜버 조효진님께서

추천하고 광고하신!!

 

좋고 좋다던 보타닉힐 보 크림 입니다 ㅎㅎ 

 

60000원 -> 36400원 으로 

40% 세일 중입니다!!!!!

 

여러분 이건 정말 꼭 사야지요??

 

저도 바로 구매했습니다

 

탄탄크림

 

고밀도 탄력, 탄탄크림 2배 용량!!

 

50ml짜리 크림 두 개여서 

2배 용량이라고 적혀있네용 ㅎㅎ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였는데

이번에 크게 할인해서 얼른 샀답니다..

 

심지어 고민하다가 한 번 품절됬어서

기다렸다가 샀어요ㅠ,ㅠ

 

여러사람들이 사는 걸 보면 

그 만큼 큰 할인+ 좋은 제품이라는 뜻이겠져?^-^

 

 

여러 사이트에서 1등을 한 

5관왕 탄탄크림!!!

 

피부 탄력이 개선되고

발림성이 굉장히 좋다더라구요

 

저도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에요

 

고밀도 탄력크림 같은 경우에

발림성이 별로여서

 

많이 무겁게 느껴지고??

화장에도 밀리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밤에만 바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발림성이 좋아서 

낮에 바르시고 화장하셔도 된데요!!

 

오우 굳굳👍

 

저는 사실 전체적인 피부 탄력 개선을

원하기도 하지만

 

기미 잡티도 개선이되고

세로 모공 길이 개선에 눈이 번쩍!!🤩

 

이건 요물이다!! 싶어서 

한 번 써봐야겠더라구용>,<

 

 

뒷면에는 크림에 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프로바이오톡스에 관한 설명도 있구요!!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입니다ㅎㅎ

 

 

사용법, 전성분이 나열되어있구요

 

이제 본품을 꺼내보겠습니다!!!

 

 

 

짜쟌~ 

사진으로 보니 앙증맞아 보이시죠??ㅋㅋㅋ

 

한 손에 들어오긴하지만 

50ml가 작은 용량은 절대 아닙니다!!

 

심지어 고밀도에다가 발림성도 좋다고해서

많이 바를 필요도 없고

 

오래오래 쓸 수 있는 양 같아요 ㅎㅎ

 

이걸 더블 기획으로 두개를 샀으니

일단.. 이번 겨울은 아주 든든할 것 같습니다😊

 

 

본품 뒷면에도 

아까 포장 박스와 같은 내용이 적혀있구용~

 

이제 열어서 직접 써볼겁니다!!!

 

 

안에 따로 스파츌러는 없구요

 

그냥 플라스틱 얇은 뚜껑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런 크림도 많지만 

 

요즘은 좀 더 위생적이게

덜어쓸 수 있는 도구를 넣어주는 크림도 있던데

 

이건 살짝 아쉬운 부분~~🤔

 

손으로 찍어바르면 솔직히 편하긴하지만

 

먼지도 그만큼 많이 들어가고 

화장품에 닿이는것도 많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덜어 쓰는 도구가 있는걸 

좋아합니다!

 

아쉽지만 저렴하게 샀으니 

기분좋게 패스~

 

 

열면 연분홍빛? 연다홍빛 크림이 있습니다

 

이 크림은 향이 있는 편이에요!!!

 

예전에 어머니들 화장품 크림같은 향이

진하게 나는 편입니다

 

무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살짝 기피하실 수도 !!

 

저는 ㅎㅎㅎ

무향은 무향대로 순해보여서 좋고

향이 있으면 화장품을 발랐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손등에 발라볼게요~

 

크림은 조금 리치한 제형으로 

많이 꾸덕꾸덕 하지않구요

 

정말 발림성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덜어 냈을 때 이미 반짝반짝 

광도 났구요 ㅎㅎㅎ

 

다른 고농축 고밀도 크림은 

많이 뻑뻑하고 그래서

 

소량을 쓰라고 하는데

잘 발려지지가 않아서..

 

꼼꼼히 다 바르기가 힘들었거든요

 

이건 보자마자 그렇지 않을 것 같아서

옳다구나! 했습니다 ㅋㅋㅋㅋ

 

 

손등에 덜어낸걸 문지르고 스며드는거 확인!!

 

보이시나요?? 

반지르르~~ 하게 광이 나는거?

 

완전 촉촉하고 

좋은 향이 가득이고 

 

만족감이 왜 높다고 설문조사에 나왔는지

알 것 같네요

 

이거 정말 발림성 좋아요👍👍👍

 

진짜 스며드는것도 잘 스며들어서

고밀도라고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화장에도 안밀릴 것 같구요

 

저도 나갈 일 있을 때 화장전에 발라보려구요 ㅋㅋㅋ

 

이 크림 정말 잘 산 것 같네요

 

이제 기대되는 건 세로모공 길이 개선부분!!!!

 

이건 좀 더 사용해보고 

진짜로 효과가 있다 싶으면

 

야심차게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전체적인 결론은 그래서

 

보타닉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완전 강추!!!!!!!!!!!!

 

히히

 

 

즐거운 금요일 저녁이네요 

 

우리 맛난거 많이 먹고 

행복한 주말 보내자구요!!💜💜

 

다들 굿 밤 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