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bbq 치킨메뉴 Top5! 메뉴 추천까지! 황금올리브치킨

by 쪼코숑이 2020. 12. 25.

bbq 치킨메뉴

안녕하세요 여러분 치킨 전문 블로거 알숑이입니다! 오늘은 bbq치킨메뉴 Top5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bq치킨메뉴는 아주 다양하게 많지만 그 중에서 가장 잘나가는 종류는 과연!! 무엇일까요? 저는 황금올리브치킨이 제일 유명한 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이 황금올리브치킨도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한참 고민하다 치킨을 시켰는데!! 때마침 같이 온 전단지 한 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많은 분들의 치킨 고르는 시간을 줄여드리기위해 인기있는 bbq치킨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bbq 치킨메뉴

압도적으로 많이 선택하는 치킨 5가지 종류입니다. 

 

<bbq 다른 치킨 리뷰>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비비큐 치킨 추천! 맛이 궁금하다면?!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비비큐 치킨 추천! 맛이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의 마지막 날입니다,,😂 주말은 역시나 눈 깜짝할사이 사라져 가는군요 ㅎㅎ 슬프네요..ㅋㅋㅋㅋ 다가오

asds007.tistory.com

 

오늘의 치킨은 비비큐!! BBQ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네고왕에서 핫했던ㅎㅎㅎ솔직후기 레츠고!

오늘의 치킨은 비비큐!! BBQ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네고광에서 핫했던ㅎㅎㅎ솔직후기 레츠고!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여유로운 낮을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

asds007.tistory.com

 

오늘 시킨 치킨은 핫 황금올리브치킨 블랙페퍼 입니다! 인기있는 bbq치킨메뉴에 속해있는 줄 몰랐는데ㅎㅎ잘시켰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지요~?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추향을 좋아해서 기대감이 컸습니다.

bbq치킨메뉴 중 가장 기대가되었던 블랙페퍼!!!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저는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포장 5000원 할인을 받았답니다! 그래서 가격은 14000원에 포장해왔습니다>_< 이정도면 아주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구성품은 캔콜라, 치킨, 치킨무 이렇게 세 가지였습니다. 여전히 광고모델 자리를 지키고있는 광희님ㅎㅎㅎ반갑네요. 치킨박스에도 오늘 시킨 블랙페퍼가 그려져있군요! 맨날 다른 종류들이 그려져있어서 이질감이 느껴졌었는데..오늘은 찰떡맞춤입니다😊

치킨박스를 열면 드디어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이 보입니다! bbq 황금올리브유로 만든 치킨들은 워낙 기름이 좋아서 색깔도 너무 곱다던데.. 사실이였습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후라이드 튀김에 뿌려져있는 블랙페퍼 시즈닝!! 열자마자 후추향이 났습니다.

치킨은 닭다리부터죠. 큼직하게 튀겨져있는 닭다리 하나를 들면 블랙페퍼가 잔뜩 보입니다. 크기가 조금 큰 후추도 있고, 잘게 가루처럼 뿌려져있는 후추도 있습니다.

 

 

시즈닝이 많아서 조금 짜거나 매우면 어떡하지? 걱정을 했는데, 뒷면에는 시즈닝이 하나도 안뿌려져있었습니다!! 다행스러운 마음과 함께 드디어 한 입 먹어봅니다.

인기있는 bbq치킨메뉴 중에 이 블랙페퍼 치킨이 왜 들어가있는지 바로 이해가되는 맛..!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비큐 황금올리브유로 튀긴 후라이드는 정말 바삭바삭했고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거기에 더해져있는 블랙페퍼는 평소에 후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취향저격 당하는 치킨일 것 같아요.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블랙페퍼 시즈닝이 튀김을 눅눅하게 만들지 않아서 바삭바삭함이 살아있는 치킨이였습니다.

닭가슴살도 육즙이 보이시나요?? 많이 튀겨져있는 부분은 쫀득쫀득 했고, 육즙이 고여있는 부분은 촉촉하게 맛있었습니다. 블랙페퍼 덕분에 간이 더 잘 되어있어서 가슴살도 남기지않고 잘 먹을 것 같습니다. 튀김과 후추의 조합이라.. 이 조합 만들어낸 사람 정말 박수쳐드리고 싶은 마음ㅋㅋㅋ

날개도 보여드리면 윗부분에만 시즈닝이 많이 뿌려져있고, 뒷부분에는 일반 후라이드 튀김이였습니다! 적절하게 섞여져 간이 세지도 않고 정말 치맥하기에도 좋은 치킨!! bbq치킨메뉴 중에 가장 높은 점수로 추천드리는 치킨입니다. 진작 먹어볼걸 하며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맛이였구요, 핫 황금올리브치킨 이라고 되어있었는데 후라이드 기본 간은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블랙페퍼가 조금 알싸하게 만드는 매움이 있긴한데 저에게는 크게 맵지 않았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날 맛있는 bbq치킨메뉴도 알게되고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은 치킨을 알게되서 너무 행복하네요^.^

 

저의 솔직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