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탈모 제품 찾으시는 분들 드루와! 탈모샴푸 추천!! 라보에이치 샴푸 6개월 후기

by 쪼코숑이 2020. 12. 27.

탈모샴푸 추천!!

탈모 걱정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탈모를 예방하기위해 찾아 오셨나요? 그럼 잘 찾아오셨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탈모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고있는데요, 그렇기때문에 조금이라도 탈모예방을 하기위해서 많은 이들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탈모예방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원인에는 여러가지 복합적이고 종합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유전적인 요인도 꽤나 크게 있구요. 그래서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꾸준하게 매일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이 포스팅에서는 탈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샴푸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고, 제가 효과를 본 저만의 샴푸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매일 머리를 감는 우리에게 가장 꾸준하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탈모완화에 도움이 되는 샴푸를  6개월 사용하면서 제가 직접 경험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제가 사용했던 제품은 라보에이치 샴푸입니다.

 

글의 순서

1.나의 머리 상태

2.샴푸의 효과

5.제품에 대한 정보

3.나만의 샴푸법

4.결론

 

그럼 라보에이치 샴푸 리뷰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탈모샴푸 추천

나의 머리 상태

저는 30대 직장인 남자입니다. 원래 탈모는 유전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저의 집안은 할아버지에서 큰아버지, 삼촌, 아버지가 전부 탈모이십니다. 머리 숱이 많이 없으십니다. 안타깝지만 저에게도 언젠가는 탈모가 반드시 찾아 올거라고 생각을 해왔고, 탈모예방에 관한 관심을 항상 가지며 살고있습니다.

 

20대 중반부터 특별한 탈모증상이 보이지 않더라도 예방을 잘하자고 다짐했었는데요,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스트레스와 식습관 때문인지 M자 탈모증상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바쁜 생활을 핑계대며 제대로 관리를 못했답니다. 그래서 최근들어 샴푸라도 신경을 써서 사용해보려고 유명 유튜버의 영상을 보고 6개월 전부터 라보에이치 샴푸를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샴푸의 효과

참고로 저는 두피가 건조한 편이여서 종종 간지러움을 느꼈고, 평소에 머리가 떡진다라고하죠 ? 머리카락에 기름지는 현상이 남들 보다 좀 덜 했답니다. 이런 상태에서 이 라보에이치 샴푸를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부터 머리카락이 확연하게 덜 빠지는게 느껴졌습니다. 하나도 안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눈에 보일만큼 줄어든게 보였습니다. 머리를 감고 드라이기를 하고 나서 바닥에 빠진 머리카락들을 한 번 쭈욱 보았는데 머리카락 빠짐의 차이를 바로 알겠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샴푸를 바꾸는것이 이렇게 머리카락 빠짐에 큰 차이가 나는것인지 다시 한번 놀라게 되었답니다. 다른 관리를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샴푸 하나라도 바꿔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샴푸에 박하향이라고 해야 하나요? 시원하게 만드는 것이 있는데 머리 가려움을 잘 해소시켜 준답니다. 두피 쿨링이라고 하죠. 두피의 열감을 낮춰주고 진정이 되는 느낌입니다. 머리를 감고 나면 정말 깔끔한 느낌을 받습니다.

 

단점이 하나 존재하는데요, 머리결이 조금 푸석한 느낌이 듭니다. 따로 머릿결을 관리 하신다면 큰 문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저는 푸석한 느낌에 대해 크게 불편함을 못느껴서 다른 관리는 추가적으로 하지 않는답니다.

 

탈모샴푸 추천

제품에 대한 정보 

위 사진에는 라보에이치 샴푸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특허를 받은 유산균 샴푸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좋은 성분으로 인한 두피 장벽 강화 효과가 있다네요.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을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했습니다. 용량은 333ml이랍니다. 원가격은 19,800원인데 저는 할인 받아서 1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나만의 샴푸법 

저는 샴푸를 할 때 적당한 온도의 물로 머리를 충분하게 적셔준 뒤에 샴푸거품을 내주어 머리를 감습니다. 거품으로 머리를 감으면서 두피 마사지도 항상 같이 해줬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머리를 충분하게 적셔주는 것 입니다!

 

샴푸로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시간은 꼭 3분을 지켜줬습니다. 이거는 6개월 동안 매일 꾸준하게 해준 것 같아요. 저는 저녁에 한 번 머리를 감는답니다. 처음에는 정말 귀찮아요. 3분이라는 시간이 굉장히 길게 느껴지더군요. 뭐 적응이 되고 나서는 아직까지 잘 지키고 있답니다. 처음 1~2주만 잘 참고 하시면 적응해서 잘 지켜서 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무 관리도 안하신다면 진짜 이거 하나만이라도 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고 효과가 뛰어나 추천드려요.

 

결론

탈모예방에는 생활습관, 스트레스 관리 등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이 포스팅에서는 탈모 샴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직접 써 본 라보에이치 탈모샴푸 완전 추천합니다. 

뭐든 관리를 한다는 것은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탈모 예방을 위해 귀찮으시더라도 꾸준하게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의 라보에이치 탈모샴푸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포스팅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탈모예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아래 댓글을 남기시면 정성껏 제가 아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감버튼(♡) 눌러시주면 많이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