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사용법! 효과까지 솔직 후기!!!

by 쪼코숑이 2020. 12. 20.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안녕하세용 알숑입니다ㅎㅎ

행복한 주말의 마지막 날이네요

내일부터 고생할 내 피부를 위해!!

오늘은 워시오프팩을 해주었어요

 

바로바로~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기획으로 11,900원에 구입했습니다

1+1으로 두 개가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쓸 것 같아요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을 보시면

모공 청소 끝판왕 슈렉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피지흡착+모공청정!!

 

 

 

 

저는 이 문구에 가장 이끌려서 사게됐었는데요,

처음엔 여름에만 쓰다가 이제는 사계절 내내 쓰고 있습니다ㅎㅎ

 

 

워낙 유명한 제품이여서 그런지 상도 많이 받았네요 :)

어워드 5관왕을 했다는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아직 안써보신분들은 굉장히 궁금하실거에요 그쵸~?ㅎㅎ

 

 

뒷면을 보시면 드림웍스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 팩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름이 길어서 가장 대표적인 "슈렉팩" 이라고 많이들 부르시는데요,

저는 러쉬 제품과 헷갈려서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이라고 말한답니다 ㅎㅎ

 

 

통을 꺼내어 보시면 귀여운 슈렉이 그려져있습니다ㅋㅋㅋ

많은 분들의 인생 만화영화 중 하나의 캐릭터겠죠

저 또한 재밌게 봤었다는!! 

이 팩이 왜 슈렉팩인지는 잠시후에 보여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모공은 꼬옥 잡아주고 피지는 쏘옥 빼주는 모공 고민 해결 슈렉팩!!

 

녹차수가 모공을 케어해주고, 팥 스크럽으로 각질 제거를 해준답니다

그린 클레이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요!

 

 

 

사용법은?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서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줍니다

 약 20분 후 내용물이 완전히 마르면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부를 조이는 느낌을 싫어해서 조금 말랐다 싶으면 바로 헹구어줍니다😊

 

 

전성분과 용량이 나와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용 화장품이 아닙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캐릭터때문에 아무래도 어린이용이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까 설명에 그린 클레이 라고 적혀있었죠~?

이게 바로 슈렉팩인 이유 입니다!!

 

머드의 색깔이 초록빛이 돌아서 마치 슈렉을 연상시키는 ㅎㅎㅎ

캐릭터를 잘 살려서 정말 찰떡궁합인 이름이라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면 이제!!!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실 사용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씻기 전 얼굴에 적당량을 발라 주고요,

바르면 쏴~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따갑지는 않으니 걱정마셔요!ㅎㅎ

스크럽을 도와주는 팥 알갱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도톰하게 발라주면 마르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저는 조금 얇게 발라주는 편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피부가 당기는듯한 건조한 느낌을 안좋아하기때문에!

이 정도 양으로 발라주고 조금 마른 느낌이 들면 바로 씻어내어 줍니다

 

 

씻어내고 난 직후 사진입니다

 

저만의 팩 사용법을 말씀드리자면

팥 알갱이로 살살 돌려가며 스크럽을 해주면서 씻어내줍니다!

알갱이 입자가 큰 편이기때문에 살살 해주셔야하구요

이렇게 해주고나면 좀 더 뽀얀 피부를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솔직한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모공이 고민되는 여름에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사계절 내내 2-3일에 한 번씩 해주고 있을 만큼 사용하기 편리한 팩!

 

짧은 시간에 드라마틱한 모공 수렴효과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사용하신다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질제거 효과는 확실하게 보이구요ㅎㅎ

 

피부는 뭐든 꾸준한게 답인 것 같아요

우리 모두 꾸준하게 피부 관리해서 꿀피부를 가져보자구요!!

 

그럼 이만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솔직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살짝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