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bhc 뿌링클 치킨 한 번 먹어보세요.

by 쪼코숑이 2021. 2. 3.

bhc 뿌링클 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치킨 리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bhc 뿌링클 치킨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bhc 치킨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바로 뿌링클 치킨인데요, 아직 bhc 뿌링클 치킨을 먹어보지 않았다면 꼭 한 번 먹어보세요.

저는 항상 bhc 뿌링클 콤보로 주문을 한답니다. 뿌링클 일반 뼈(17,000원)순살(19,000원)을 다 먹어보았는데 뿌링클 콤보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도 bhc 뿌링클 치킨은 콤보로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bhc 뿌링클 콤보의 가격18,000원 입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 2,000원 할인받아서 최종결제금액은 16,000원이었어요. 방문 포장했었는데 bhc 치킨은 방문포장할인이 따로 없더라고요.

 

bhc 뿌링클 치킨 구성품

총구성품을 보시면 치킨, 치킨무, 뿌링뿌링 소스, 코카 콜라캔이 있습니다. (매장별로 조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치킨무와 뿌링뿌링 소스의 정보들이 나와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봐주세요.

bhc 뿌링클 치킨 맛

치킨박스를 열어 주면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하고 있습니다. 콤보로 주문을 해서 치킨은 퍽퍽한 닭가슴살이 없이 닭다리으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시즈닝 가루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뿌려져 있습니다. 처음 시켜 드신다면 놀라지 마세요.

bhc 치킨은 10호 닭을 사용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전체적으로 닭이 큰 편입니다. 치킨은 역시 닭다리가 가장 맛있죠

맛을 표현을 해보자면요. 제가 bhc 뿌링클 치킨을 처음에 먹었을 때 이게 뭐야 이게 무슨 얄궂은 맛이야?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확실하게 호 불호가 있는 치킨입니다. 저는 이 맛에 중독이 되어 많이 시켜먹게 되었어요.

 

짭짤하면서 단맛이 함께 있는 맛인데요, 과자스러운 맛?이라고 표현을 하고 싶네요. 자극적인데 낯설지 않고 맛있습니다. 과자를 비교해 보자면 치토스와 고래밥 같은 과자 맛이 납니다.

 

<혹시나 이런 과자스러운 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bhc 치킨 중 이 치킨을 추천드릴게요>

 

bhc 치킨 메뉴 한눈에 보기! 치킨 블로그의 메뉴추천까지!

bhc 치킨 메뉴 오늘은 bhc 치킨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치킨 전문 블로그의 bhc 치킨 메뉴 추천까지 있으니 포스팅을 끝까지 보시면 bhc 치킨 메뉴 고민에 도움이 되실 거에요.

asds007.tistory.com

뿌링뿌링 소스인데요, 맛은 요거트 느낌이 나는 소스에요. 함께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닭다리와 윙의 크기 비교입니다.

뿌링클 콤보 닭다리를 세어보니 총 5개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나머지는 윙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한 마디

저에게는 맛있고 다 좋은데요,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먹을 때 가루 엄청 떨어집니다. 그래서 bhc 뿌링클 치킨 먹을 때 접시는 필수입니다!!

 

저의 솔직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다면 아래 댓글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많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에 다른 치킨 리뷰도 많으니 둘러보시고 가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