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푸라닭 마불로 악마치킨 먹어보았습니다!!!아주 솔직한 리뷰!

by 쪼코숑이 2023. 4. 17.

푸라닭 마불로 악마치킨

완전 대박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

현생에 바삐 살다가 몇 년 만에 다시 시작해 보네요. 열심히 또 써보겠다고 다짐하면서~~

요즘 핫하다던 푸라닭 마불로 악마치킨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푸라닭은 솔직히 무난하게 다 맛있는 편이라, 이번에도 당연히 맛있겠지~? 하고 사와봤어요.

마불로 악마

푸라닭 전용 앱에서 첫 주문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준다길래 받아서 써보았어요. 집 가까이에 푸라닭 가게가 있어서 포장해서 왔습니다. 요즘 배달비 너무 비싸서 최대한 포장해서 먹으려고 하는 중이에요.. 배달음식은 못 끊겠고.. 제 맘 아시져...

아!! 그리고 지금 현재 배민 앱에서도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있더라고요!! 푸라닭 좋아하시는 분들 쿠폰 사용 꼭 하시길~!

푸라닭

볼 때마다 고급진 포장박스여서 기분이 좋은 푸라닭입니다. 보통 뼈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긴 한데, 오늘은 와구와구 입에 편하게 넣고 싶은 마음이 치솟아서 순살로 사 왔어요ㅎ_ㅎ

순살가격은 22,900원이고 저는 3000원 할인받아서 19,900원에 사왔답니다!

마불로 악마치킨도 고추마요소스랑 함께 주더라고요! 조금 맵다고해서 같이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습니다.

푸라닭 마불로 악마 순살

치킨을 보자마자 군침이 너무 돌았어요. 냄새가 완전 숯불향이 나는듯한?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위에는 파와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습니다! 파향과 마늘향은 크게 나지 않고 라면 스프 후레이크 같은 느낌이었어요. 우선 양념냄새 맡자마자 이건 무조건 밥이랑 먹어야겠다싶어서 밥 돌리러~슝~~

미식 백미밥

앗...하하 밥만 돌리려고했는데 냉장고에 맥주가 생각나지뭐에요. 바로 잔에 부어서 왔습니다! :)

치킨에 솔직히 맥주가 어떻게 빠져요 그쵸? 고단했던 월요일 가볍게 맥주로 씻어버리기!!!ㅋㅋㅋㅋ

푸라닭 마불로 악마 순살치킨

와 너무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크게 맵지도 않고 밥이랑 먹기에도 너무 좋고, 특유의 향이 나는데 카레향이 섞여있으면서 숯불향도 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불로만 치킨을 너무 좋아했었는데 그 맛과 비슷했어요! (아시는분..?!?!)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매콤할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은 꼭 밥이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입에 먹기엔 조금 크길래 반 잘라서 먹다가 볶음밥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바로 달려가서 볶았습니다.

짜쟌 ㅎㅎㅎ아까 데워왔던 밥이랑 다 합쳐서~ 치킨도 잘게 잘라주고 양념 싹싹 긁어서 넣어주고, 파도 썰어서 넣어버리고 마지막에 후추가루로 장식해줬어요! 볶음밥만 보면 참기름 뿌리고 싶어서 오늘도 참기름이 떠올랐는데 참았습니다!

왜냐? 마불로 치킨 고유의 양념맛을 너무 느끼고 싶었어요!! 하지만 파는 못 참아.. 크크

치킨볶음밥
마불로 치킨 치밥

이렇게 마불로 치킨으로 볶음밥해서 마무리 지으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강추!!!

솔직히 한국인은 볶음밥 마무리가 국룰 아니겠습니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순살은 닭다리살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닭다리살 같지만 퍽퍽한 부위도 있었다는 점? 다른 부위랑 섞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근데 뭐.. 이렇게 잘게 조사서 볶음밥 만들어먹으면 크게 느껴지진 않았어서 오히려 좋아!! 였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들어와서 글 쓰니까 너무 좋네요.

엄청 바쁘게 지내면서 잊고 있던 재미가 새록새록 다시 느껴진달까..

이제 여유로워졌으니 여러 가지 리뷰, 소개, 일상 등등으로 오겠습니다!! 안뇨오오옹~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