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드디어 먹어보았다 유명하다던 푸라닭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과연 그 후기는?!ㅎㅎ

by 쪼코숑이 2020. 11. 7.

드디어 먹어보았다 유명하다던 푸라닭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과연 그 후기는?!ㅎㅎ

 

푸라닭 블랙마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ㅎ,ㅎ

알숑달숑이는 동생집에 놀러왔어여~

 

놀러온 김에 치킨 시켜먹자해서

요즘 죽만먹던 저는..

아주 환호성을 질렀지요ㅋㅋㅋㅋ

 

상태가 많이 나아져서 다행이에요><

맛난거 먹을 수 있답니다!!!

 

그래도 너무 과식안하고 조금만 먹으려구요

(과연 지켜질것인가......)

 

지켜야만 합니다😊

 

오늘의 치킨은 푸라닭!!!!

 

이미 엄청엄청 유명하지요~

 

예전부터 먹어보자 먹어보자했었는데

늘 먹고싶은것이 따로 있었어서

기회가 없었네여...ㅎㅎ

 

정말 몇 달만에 처음으로 먹어본 푸라닭 후기! 

바로 가겠습니다~~

 

푸라닭

 

집근처에 푸라닭 가게가 있어서

방문포장으로 2000원 할인받구 왔어요!!

 

메뉴는 뭐먹지 뭐먹지 고민하다가

처음 먹어보는거라 젤 유명한 두가지!!

 

블랙 알리오, 고추마요 두가지를 

순살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이름이 블랙마요라고 있었어요!!

 

또 푸라닭이 기름떡볶이가 유명하더라구요??

추가로 시켜보았지요~ㅎㅎ

 

맛이 블랙, 달콤, 매콤이던데

우리는 달콤 선택!!

 

반반으로 되어있는 블랙마요 순살!

가격은 19900원 이였구요

 

기름떡볶이는 3900원!

 

총 23800원에서 방문포장 2000원 할인!

결제금액은 21800원이였습니다!

 

소문난대로 포장이 아주 고급졌어요ㅋㅋㅋ

받자마자 오~ 깔끔한데? 하면서

들구왔네여ㅎㅎ

 

 

안을 보면 천 가방에 넣어진

치킨과 콜라가 보이는데 

 

치킨박스도 되게 튼튼해 보입니다 

멀리서보면 가죽인줄..?ㅋㅋㅋㅋㅋ

 

 

내용물을 총 이렇게 들어가있구요

블랙알리오 치킨에는 고추마요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소스랑 콜라까지~ 완벽합니다ㅎㅎ

 

 

 

박스가 이뻐보여서 찍었는데ㅋㅋㅋㅋㅋ

많이 바쁘셨나봐여...

 

기름기가 왜케많죠?

심지어 손자국이 정확하게😅

 

깔끔한 포장박스 기대했는데

조금 아쉽긴했습니다~

 

 

드디어 오픈~>_<

 

비쥬얼은 완전 끝판왕이던데요??

완전 맛있는냄새ㅠㅠ

 

양은 포장지가 워낙 크게 되어있어서

더 작아보였어요

 

하지만 먹다보니 양이 충분했답니다!

 

치킨 하나하나의 크기도 꽤나 커서

가위로 잘라먹었어요ㅎㅎㅎ

 

푸라닭 블랙알리오

 

블랙알리오!!!

 

간장 베이스 양념에 튀긴 슬라이스 마늘이 

뿌려져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우 기대가 되던

치킨이였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고추마요!!

 

고추마요 치킨 위에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할라피뇨가 

뿌려져있구요

 

보기에는 무슨맛일지 상상이 안갔어요ㅋㅋㅋ

 

그냥 마요네즈맛에 할라피뇨인가..?하구

궁금하게 만들었던 치킨ㅎㅎ

 

 

사이드 메뉴로 유명하던

기름떡볶이 달콤한맛!!!

 

분식집 떡꼬치가 생각이 나는 비쥬얼이였습니다

 

가격에비해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다는..ㅋㅋㅋㅋ

 

 

이건 블랙알리오와 함께 찍어먹는

고추마요 소스~

 

얼른 다 먹어봐야지><

 

냄새만 맡고있자니 

배가 너무 고파져서 손떨리기 시작ㅜ,ㅜ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블랙알리오 치킨부터!!

 

슬라이스 마늘과 함께 

먹어 본 결과....

 

와우 이거 완전 내스타일!!!ㅠㅠㅠ

감격할 정도였습니다🤩

 

적당히 짭짤함에 마늘 튀긴것도 

식감이 너무 좋고

 

딱 제가 좋아하는 간장앙념이였어요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먹어봤는데

조금 매콤함이 더해지면서

입에서 녹는 맛이였어요ㅠㅠ

 

살코기도 얼마나 촉촉한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그렇다면... 고추마요 치킨

두말하면 잔소리겠지요??ㅋㅋㅋㅋ

 

이거는 완전 고소함에 부드러움이 극강!!

크리미한 소스때문에 더 촉촉하게 느껴졌습니다

 

식감은 마치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같구요!

 

할라피뇨는 딱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이였어요

 

와우... ㅋㅋㅋㅋㅋㅋ

 

기름떡볶이도 떡꼬치 생각나가지구

완전 많이 먹었는데 짱맛!!!👍

 

먹다보니 조금 달달함이 많이 느껴지긴했지만!!

 

정말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푸라닭은 치킨뿐만아니라 

사이드 메뉴까지 유명한 이유를 

먹자마자 바로 알정도...?

 

알숑달숑이는 개인적으로 

블랙알리오가 조~금 더 맛있었지만 

 

한 가지만 먹으면 물릴 것 같아서

 

앞으로 반반으로 블랙마요를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직 안드셔보신분들 진짜 

꼭 한번 드셔보세여....

 

저는 이제 중독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핫하길래

먹어본 푸라닭...

 

유명한건 이유가 있다..!!!라는걸

또 다시 깨닫게하네요 😍

 

이상!! 오늘의 후기였습니다ㅎㅎ

 

다음엔 또 어떤 치킨으로 올까요~~~?^-^

기대해주시구요!!

 

행복한 토요일 되시길 바랄게여💙

다들 안녕~~~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