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또래오래 치킨 메뉴 추천!! 갈릭반핫양념반, 갈반핫반! 레전드 치킨이죠ㅎㅎㅎ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by 쪼코숑이 2020. 11. 18.

또래오래 치킨 메뉴 추천!! 갈릭반핫양념반, 갈반핫반! 레전드 치킨이죠ㅎㅎㅎ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안뇽하세요 여러분~~

 

고된 하루를 보내고 온 저는..

오늘 야식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ㅎ,ㅎ

 

힘든 하루엔 야식으로 마무리를 지어줘야죠! 하하

 

평소에도 치킨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이런날일수록 매운 치킨, 간이 되어있는 치킨이

어마무시하게 먹고싶다는거!!!😆

 

고심끝에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을 시켰습니다!

 

이 치킨 되게 유명한거 아시죠???

 

갈릭도 너무 맛있지만 

핫양념... 그것은 찐사랑...♥

 

한 입먹으면 스트레스가 쫘-악 풀립니다!!

 

아직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또래오래 치킨을 소개하는 타임을 가지겠어요~~

 

이 또한 당연히 직접 시킨거구용ㅎㅎ

 

광고X 협찬도X 입니다ㅋㅋㅋㅋ

(누가 시켜주겠어여! 햇병아리 블로그를><흐흐)

 

그렇다면~~~

 

후기 레츠 꼬😎!!

 

갈릭반 핫양념반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엄청 맛있어보이시져~~~ㅎㅎㅎ

 

사실 저도 예전에 한참 시켜먹고

요즘은 매운것도 잘 못먹고해서 다른 치킨을 먹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시켜보았거든요!

 

 

근처에 매장이 없고 비도 추적추적 내리길래

배달 시켰습니다!!

 

갈릭반핫양념반18000원이구요

배달비 1500원 붙어서

 

19500원!!!

 

오늘 수요일인데도 주문이 많이 밀렸었나봐요..

 

치킨 1시간 걸린다하셨는데

1시간 20분 걸림....

 

배고파 돌아가시는줄 알았어여 흑흑😥

 

비 때문에 치킨박스랑 봉투가 조금 젖어있구용

 

 

안에 구성은 치킨과 치킨무,

쿠폰 이렇게 왔었습니다

 

요즘 소스 챙겨주는곳들 주로 시켜먹어서

뭔가 허전해보이기도 하네용ㅋㅋㅋ

 

또래오래 추천 메뉴

 

치킨 박스에는 또래오래 best 메뉴!!

 

갈반핫반, 단짠윙봉, 콘듀치킨 세 가지가 적혀있습니다

 

단짠윙봉이랑 콘듀치킨은 새로 나왔었나봐요ㅎㅎ

 

아직 못먹어봤는데

다음에 한 번 도전 해봐야겠어용><

 

갈반핫반은 워낙 유명해서!!

 

또래오래를 먹여살린 치킨이라고도 소문나있죠ㅋㅋㅋㅋ

진짜 맞는말인듯 !!!

 

 

빨간 핫양념과 바삭해보이는 갈릭치킨

아주 먹음직스럽게 있습니다..

 

빤니 먹고싶은걸용...??ㅎㅎㅎㅎ

 

오랜만에 시켜서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냄새가 완전 ㅠㅠ후각을 자극해용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또래오래 갈릭

 

먼저 갈릭플러스치킨~

 

튀김옷이 매우 바삭해보였어요

들었을 때도 느껴지는 크런키함!!!

 

겉으로 얼핏 봤을때는 

알통닭강정 튀김옷이랑 비슷해보였습니당ㅎㅎ

 

색깔도 비슷하네요!!

 

 

하지만 먹어보니!!!

 

닭강정이랑은 확실히 다릅니다ㅎㅎㅎ

 

갈릭소스가 입혀져있지만 전혀 딱딱하지않고

바삭함이 살아있는 튀김!!

 

안에 육즙은 진짜.. 놀랬어요

 

예전엔 그냥 치킨이면 치킨이다~ 하고 먹었는데

요즘은 더 섬세하게 느껴지거든요

 

너무 촉촉했어요!!!! 육즙과 함께 

갈릭맛이.. 👍

 

마늘향이 많이 세지도않고,

간장맛도 적당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단짠의 조합이 완벽했습니다!!

 

빨간 양념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하나만 시켜드셔도 

너무 맛난 야식 될거같네요ㅋㅋㅋ

 

또래오래 핫양념

 

드디어 제가 제일 기대했던

또래오래 핫양념!!!!!

 

너무 오랜만이라 반가워서 눈물 날 지경ㅠㅠ

 

한참 매운거 즐길 때 많이 먹었었거든요..

 

그땐 정말 매워했던 기억이ㅋㅋㅋㅋ

그런데도 불구하고 계속 먹었더랬죠..

 

중독적인 양념맛!!

 

 

와우....이거지!! 이거였지!!

 

무릎을 탁 치게만드는 맛이였어요

 

달숑이는 처음 먹어보는건데

음!! 음!! 하면서 너무 맛있어하네요ㅋㅋㅋㅋ

 

내심 뿌듯v

 

양념이 예전만큼은 많이 안매운거같은데

그래도 계속 먹다보면 매웠어요!

 

케찹맛도 조금 나면서

정통적인 양념치킨맛에서 

매운맛 추가!!!

 

진짜 중독적이에여....

 

갈릭이랑 번갈아 가면서 먹으니까

덜 맵더라구용 ㅎㅎㅎ

 

핫양념만 먹으면 짜릿합니다!!!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 한테는

맛있게 매운 정도이실거같아용 

 

아 그리고 양념이 매콤하면서

많이 안달고

 

밥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밥이 없어서 그냥 먹었는데

있으신분들은 치밥 한 번 해보시길!!ㅎㅎ

 

 

갈릭 날개 먹다가 

짜릿함을 느끼고싶어서 양념 푹 찍어먹기!!!ㅋㅋㅋ

 

갈릭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용...

 

맵단짠이 다 합쳐진 맛>_<

 

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까...

 

이제 달숑이도 이거 맛있는거 알았으니까

자주 시켜먹자고 해야겠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여러분..

무엇보다 대박인건 뭔지 아세요???

 

가슴살 한 번 보세요..

 

양념, 갈릭 다 보여드릴게요

 

 

혹시 살점에 결이 보이시나요????

 

보여드릴려고

자세히 찍어봤는데..

 

그 옆에 육즙도 보이시나여..??

 

촉촉함이 완전 엄청 났습니다..

 

아니 어떻게 가슴살이 이럴수가있죠??

 

퍽퍽살이 맛있어서 찾아먹게되다니..

 

달숑이랑 둘이서 감탄했어요ㅠㅠ

 

하나도 안 퍽퍽하고

촉촉하고 보들보들!!!!!

 

심지어 육즙도 나와서

엄청 부드럽게 먹었답니다

 

살점 찢어서 양념에도 찍어먹고 그랬는데..

 

와.. 또래오래는 가슴살도 맛있는 집이라고

이제 외워두기로했어요

 

얼만전에 퍽살이 많은 치킨을 먹었는데

그때 진짜 .. 다먹느라 고생했거든요ㅋㅋㅋㅋ

 

너무 퍽퍽하고 퍽살이 80%를 차지하길래

조큼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이거 먹자마자 바로 비교가 되더라구요ㅠㅠㅎ

 

가슴살 퍽퍽살 마저 촉촉하게 만드는

또래오래 뭐야뭐야~~~💛

 

여러분 양념맛도 맛이지만 

진짜로 가슴살에 놀랩니다!

 

꼭 한 번 드셔보세요ㅋㅋㅋ

 

치킨을 엄청엄청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추천 드립니다용😋

 

 

일주일의 중간날..

뚜요일을 열심히 보낸 우리 모두

 

박수 짝짝짝!!!👏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이틀만 더 힘내서 

또 즐거운 주말을 맞이해보자구용!!ㅎ.ㅎ

 

내일 또 만나요 bye bye~~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