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치킨

노랑통닭 메뉴 순살3종 세트!! 노랑통닭을 대표하는 메뉴죠~ 방문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ㅎㅎ

by 쪼코숑이 2020. 11. 22.

노랑통닭 메뉴 순살3종 세트!! 노랑통닭을 대표하는 메뉴죠~ 방문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ㅎㅎ

 

노랑통닭 순살3종

반갑습니당 여러분~

즐거운 일요일이네용

 

비가 또 내리는 일요일☔

 

단풍이 들었던 나뭇잎들이

많이 떨어지고 있어여ㅠㅠ

 

이렇게 또 겨울이 오나봅니당..

 

여행도 많이 못다니고 

살짝 우울쓰..

 

얼른 세상이 괜찮아지길~~~

 

 

우울한 마음은 또 맛난걸로 달래야지요!!!ㅋㅋㅋㅋ

 

오늘은 치킨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일 행복해여ㅎㅎ

 

치킨은 정말.. 종류도 너무 너무 많고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사랑스러운것 같아요..ㅎㅎㅎㅎ

 

치킨사랑 나라사랑💜

 

오늘의 치킨은 ~~~

 

바로 바로 노랑통닭 순살3종 세트!!!!

 

후라이드, 양념, 깐풍

이렇게 3가지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용!

 

무슨 맛 먹지?

고민하는 시간도 조금 짧아지고 ㅎㅎㅎ

 

 

순살3종세트 19000원이구용!!

 

집 가까이에 노랑통닭이 있어서

방문포장 하고왔습니다

 

포장할인 2000원 해서 

17000원!!

 

 

제가 좋아하는 배우 유해진님이

온화한 미소로 노랑통닭을 들고계십니다ㅋㅋㅋ

 

저 분 너무 푸근한것 같아서 좋아요><히히

 

모델 되게 잘 썼다 노랑통닭~~ 하면서

웃어보기😆👏

 

 

내용물을 다 꺼내보면

 

후라이드는 종이봉투에 열린채로 되어있구요

 

항상 저렇게 주는것이 노랑통닭 후라이드의 기본ㅎㅎㅎ

 

바삭함이 살아있게끔 

눅눅해지지 않게 열어둡니다!!

 

양념이랑 깐풍치킨은 치킨박스 안에 있구요~

 

콜라, 치킨무, 각종 소스가 있습니다!

 

 

양념소스와 소금, 머스타드 드레싱까지!!

 

두 가지 맛, 세 가지 맛을 시키면

잘 안먹게 되구요

 

후라이드만 시켜서 먹으면 꼭 필요 할 것 같아용!!

 

나무 젓가락에 적힌 글귀를 보시면

 

가마솥에 튀겨서 더욱 맛있는 

추억의 옛날통닭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진짜로 옛날통닭 맛이 나용 ㅠㅠ

그 특유의 바삭함과 향이 나서

 

개인적으로 노랑통닭 좋아합니다!!ㅎㅎ

 

아 !! 부산에 옛날통닭 유명한 집 있는데

기회가 되면 소개 시켜드릴게요😉

 

 

그럼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열어볼까요~??

 

후라이드는 다 먹을 거여서 

그릇에 바로 부어주기><

 

 

양념, 깐풍, 후라이드 입니다 ㅎㅎ

 

엄청 맛있어 보이죠ㅜㅜ

 

열자마자 후라이드의 강한 냄새와!!

달달한 양념, 깐풍의 매콤한 냄새가 동시에!

 

진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넘 맛나게 보여서 

옆에서도 찍어 보았구요 ㅎㅎㅎ

 

노랑통닭 후라이드

 

후라이드 먼저 보여드릴게요

 

바삭해 보이는 튀김옷 보이시나요??

튀김옷이 막 얇진 않아요

 

하지만 가마솥에 튀긴만큼 

아주 바삭합니다!!

 

원래 노랑통닭은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이라고 해서

후라이드가 양이 많고 되게 큰데

 

오늘은 조금 작았습니다

 

대신 양념과 깐풍치킨이 양이 많았어요ㅎㅎ

 

뭐.. 전체적인 양이 변함이 없으면

괜찮죠뭐!!!

 

노랑통닭 양념치킨

 

땅콩가루가 뿌려져있는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맛이 조금 달콤하고

기본적인 양념 맛입니다!!

 

많이 맵지 않아요

 

아이들도 잘 먹을만한 맛^-^

 

노랑통닭 깐풍치킨

 

깐풍치킨!!! 

파, 양파, 매운 고추와 떡국떡이 들어있습니다ㅎㅎㅎ

 

치킨말고 다른것들이 들어있는거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요 깐풍치킨은 파, 양파가 꼭 있어야겠더라구요!!

 

시원하고 매운맛이 참 잘 어울린달까..??

 

매콤하기도해서 입맛도 살아나고 ㅎㅎㅎ

너무 맛있는 깐풍치킨 입니다

 

 

후라이드 보시면 바삭해보이는 튀김과

부드러운 살코기!!

 

튀김맛이 강해서 그런가

퍽살도 퍽퍽하지않고

질감보다 맛으로 먹게됩니다😋

 

튀김처럼 먹게되요 그냥 ㅎㅎㅎ

 

계속 먹게되는 중독적인 옛날 통닭 맛 👍

 

어른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추억의 옛날 통닭맛을 찾고 계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용><

 

 

양념치킨은 

남녀노소 아이들까지 다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맛!!!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후라이드 한 입, 양념 한 입 먹으면

 

정말.. 질리지않고 

치킨 계속 드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맛있는 양념>< 밥이랑 드셔도 맛있답니다

 

 

깐풍치킨은 매워요!

 

어린아이들은 먹기에 많이 매울 것 같고요

 

가게마다 매운 정도는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저도 같은 가게에 갔었는데,

 

지난번엔 적당히 매웠고

이번엔 좀 더 매웠습니다 ㅎㅎㅎ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완전 강추👍👍

 

매운 맛 때문에 더 물리지않고

치킨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일반 양념 치킨이 아닌

요리 같은 맛입니다!!

 

어른들도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구용ㅎㅎ

 

어린아이들과 같이 드실거면

 

순살 3종세트해서 안매운 후라이드부터

다양하게 가족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양도 많고 맛도 있는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리뷰였습니다~

 

워낙 유명하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얼른!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노랑통닭에서 요즘 알싸한 마늘치킨

유명하더라고요~

 

제가 또 먹어보았지요!!><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와주시면 됩니다!!!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먹어 본 후기!! 솔직한 맛평가!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먹어 본 후기!! 솔직한 맛평가! 요즘 왕성한 식욕 덕분에ㅋㅋㅋㅋㅋ 음식 포스팅이 많아지는중~>< 오늘은 바로바로~ 노랑통닭에서 신메뉴로 출시했던, "알싸한 마늘치

asds007.tistory.com

그럼 내일 또 올게용ㅎㅎ

 

낼부터 다시 월요일! 

아자아자💪🧡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