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맥주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 STELLA ARTOIS 맛과 향?

by 쪼코숑이 2020. 12. 19.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

 

반가워요 여러분 맥주요정 알숑이 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네요 

다들 설레이시죠?? 

오늘은 캔맥주 하나를 들고 왔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떠오른 맥주에요!!

 

바로 바로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입니다.

아르투와라는 분들도 계시고 아르투아라는 분들도 계시네요

그래서 둘 다 적어봤답니다.ㅎㅎ

제가 알기로는 아르투아라고 알고 있었네요

 

왜 크리스마스 하니 생각이 났나면요!!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

 

원래 스텔라 맥주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맥주라고 해요

스텔라 아르투아!!

여버분들도 이번 크리스마스에 한번 드셔 보세요 ~

 

저는 수입맥주들 중 무난하게 선택하여 먹고 있는 맥주에요

역시 아름다운 투샷입니다.

500ML 4캔 편의점에서 10,000원에 구입했어요

도수는 5%입니다.

 

 

외관 디자인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의 앞모습입니다.

디자인이 아주 깔끔합니다.

 

 

가까이에서 보시며 흰 줄들이 가운데를 부각해 주는 것 같아요

1366년에 위대한 첫걸음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엄청난 역사를 자랑하는군요

맥주의 원산지는 벨기에입니다.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와의 옆면입니다.

STELLA는 라틴어로 별을 뜻한다고 해요

그래서 STELLA 옆으로는 빨간 별이 보이네요

그 밑으로는 600년 역사에 대한 이야기 같네요

 

 

제품명에 스텔라 아르투아 라고 표기되어있네요 ㅎㅎ

수입원은 오비맥주이군요

재료들과 다양한 정보들이 나와있어요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위쪽을 보시면 금색으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맥주 거품

 

 

컵에 조심스럽게 따라 줍시다.

거품이 좀 잘 나는 편인 것 같네요

 

 

거품을 너무 많이 냈네요

기울이셔서 조심스럽게 따라줍시다. 

 

거품이 잘나는것에 비해 유지력은 약한 것 같아요

거품이 빨리 없어진답니다.

참고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맥주의 맛과 향

 

 

맥주의 맛은요 처음 먹는 순간

저는 은은하게 상큼한 향이 느껴졌어요

향이 좋아요 

옆에서 같이 마신 달숑이는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뒷맛은 적당한 곡물의 쓴맛이 느껴집니다.

(달숑이는 이 맛을 고소하다고 표현하더라고요)

정말 깔끔합니다.

맛있어요!!!

 

 

이 맥주의 최대 장점은 바로 목 넘김입니다.

아주 아주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드시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맥주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수입맥주 고를 때 하나씩 먹어보세요

 

그럼 이만 

스텔라 맥주 아르투아 아르투와 벨기에 맥주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솔직한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살짝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