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성대 맛집 대연동 맛집으로 알려진 형제국밥!! 든든한 한끼 뚝딱~~역시 추운 날엔 국밥이죠!

by 쪼코숑이 2020. 11. 10.

경성대 맛집 대연동 맛집으로 알려진 형제국밥!! 든든한 한끼 뚝딱~~역시 추운 날엔 국밥이죠!

 

형제국밥

 

오늘은 얼마전에 동생집에 놀러갔을 때

다녀온 부산 국밥집!!!!

 

날이 추워져서 뜨끈~한 국밥이 

먹고싶더라구용ㅎㅎㅎ

 

코로나땜에 멀리는 못가겠고

동네에서 유명한 국밥집 없냐고 물어봤더니!

 

근처에 형제국밥이 괜찮다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가보았습니당~~

 

경성대 부경대역 주변에는

아기자기한 가게들도 엄청 많고

 

작은 골목골목마다 가게들이 위치해있어서

되게 독특했어요ㅎㅎ

 

이런곳에 가게가 있다고?? 하면서ㅋㅋㅋㅋ

 

확실히 대학로 느낌이 납니다>_<

 

젊은 느낌이 팍팍!!

 

 

저기 작은 간판 보이시나요??

 

하얀색 바탕에 형제국밥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살짝 작아서 스쳐지나갈뻔했어요 하하

 

 

충무김밥집을 끼고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와우.. 좁은 골목길이여서

길 못찾을뻔했어요ㅋㅋㅋ

 

위치 확인 잘 하시고 가셔야합니다!!^-^

 

 

골목길을 따라 들어가면

가게가 짜쟌~

 

형제가 해서 형제국밥이라고

형제 두 분의 다정한 사진이ㅋㅋㅋㅋㅋ

맞이 해주고 계십니다

 

사이 좋아보이신다~하면서 들어갔어요ㅎ,ㅎ

 

 

들어가자마자 바로 밑반찬과 물을 주십니다

보리차를 아주 넉넉하게!!!

 

개인적으로 보리차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형제국밥 메뉴판

 

메뉴를 보시면 시그니처 국밥이라고 따로 있구요

수육, 형제돼지국밥, 세트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서

제일 유명한게 무엇이냐 여쭤보았더니

 

시그니처 국밥에

불꽃국밥! 이 제일 유명하다셔서

시켰습니다 ㅎㅎ

 

가격은 7500원!!

 

매운정도를 정할 수 있었는데

국밥은 맵게 먹고싶지않아서 

으로 선택했답니다~~😊

 

 

한쪽 편에 셀프바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일하시는분들께 더 주세요~ 하는거 

눈치보는편인데..

 

셀프바가 있으니 부담없이

먹고싶은거 알맞게 덜어갈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ㅎ_ㅎ

 

셀프바에는 양파, 마늘, 땡초, 깍두기 등등

여러가지가 있구요~~

 

국밥 본연의 맛을 느끼고싶어서

아무것도 넣지않고

 

처음에 주신 반찬그릇 가지고 

깍두기만 더 담기~

 

저는 국밥엔 무조건 깍두기파거등요!!!><

 

 

이 모자라신 분들은 더 드실 수 있게

밥솥에 밥이 아주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되게 괜찮은 것 같았어요👍

 

근처에 대학교가 많아서 학생들이 많이 올텐데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고 갈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부추와 깍두기 가득~~

 

이제 국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른 먹고싶네요😋

 

형제국밥 불꽃국밥

 

드디어 형제국밥의 시그니처 국밥!

불꽃국밥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은 상당히 새로웠어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국밥이랑은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맑은 국물에 얼큰해보이는 색과

안에는 우동사리가 들어있었습니다

 

 

순대도 들어가 있구요~

 

개인적으로 순대국밥을 엄청엄청 좋아하는데

다음에 순대국밥 맛집도 알려드려야겠어요ㅎㅎㅎ

 

 

고기도 적당한 양이 들어가있었습니다ㅎㅎ

 

저의 국밥먹는 순서는

 

먼저 고기랑 순대를 김치, 깍두기와 먹고!

우동사리도 거의 다 먹어준 다음에

 

밥을 넣어서 국물에 말아먹었습니다~

 

형제돼지국밥

 

이때 더 가져온 부추도 다 넣어주고요

 

따뜻한 국물과 함께 후루룩 먹었습니다ㅎㅎ

 

맛은 우동국물돼지국밥 육수를 섞은 

국물 맛이 났구요!!

 

국밥종류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

 

진한 돼지국밥을 생각하셨다면 

조금 거리가 있구요

 

돼지국밥 먹고나면 입이 텁텁해지는데

이건 아주 깔끔한 맛이여서

입이 개운했습니다!!

 

매운맛도 정도를 정할 수 있어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얼큰하게 드실 수 있다는 장점!

 

 

다 드시고 나면 달달한 식혜가 있어요!!!

 

종이컵에 먹고싶은만큼 떠서 드시면 됩니다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국밥 후 식혜는 사랑..ㅋㅋㅋㅋㅋ♡

 

직접 만드신거라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셀프바도 준비되어있고

도 모자라면 더 드실 수 있고!

후식까지 마련되어있는

 

대연동 맛집 형제국밥!!!

 

추운 날 따뜻한 국밥 한 그릇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오늘 하루도 열심히 보낸 여러분들

따뜻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내일 또 보아요 바이바이~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