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추천 우쭈쭈!! 아직 모르신다구요??ㅎㅎ 쭈꾸미 맛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최고><부산 갈 때마다 가는 집

by 쪼코숑이 2020. 11. 20.

부산 맛집 추천 우쭈주!! 아직 모르신다구요??ㅎㅎ 쭈꾸미 맛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최고><부산 갈 때마다 가는 집

경성대 우쭈쭈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날씨가 한 이틀 따뜻하다가
다시 추워지고있네요ㅠㅠ

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시고
몸보신 될 만한 맛난거!

많이많이 드셔야합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부산 맛집!!!!


우쭈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생이 부산에 살아서 놀러갔다가

쭈꾸미 맛집이 있다고해서
가족이랑 다 같이 먹으러갔었는데ㅎㅎ

그뒤로 갈때마다 먹으러가네용

그만큼 맛있다는 사실!!!

매운 쭈꾸미라고 유명하던데


쭈꾸미 삼겹살, 쭈꾸미 불고기 등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용

우선 가게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우쭈쭈 경성대점 입니다

부경대 경성대 대학로인
남구 대연동에 위치해있습니당ㅎㅎㅎ

 

골목 골목이 다 비슷해서

조금 헷갈리던데

 

위치태그 맨 아래에 해두겠습니다><

부산대점도 있다던데
저는 여기만 가봤습니다^_^!

가게가 다 웨이팅 할 만큼 유명하다더라구용

담엔 부산대점도 가봐야지 히히


들어가면 바로 메뉴판이 가스레인지 위에
올라가있어요 ㅎㅎㅎ

여기 컨셉인가봐요 모든자리가 그렇더라구요~

메뉴판 보시면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11시40분쯤 갔기때문에
런치메뉴로!

런치로 시키시면 메뉴에 볶음밥까지해서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용ㅎㅎ

우쭈쭈 점심특선
주말에도 가능하다고 하니


완전 짱👍🏻

항상 쭈삼겹으로 먹었었는데
이 날은 우삼겹쭈불+볶음밥으로 시켰습니다


메뉴를 시키시면
쌈과 김, 볶음밥이 먼저 나오구요!!

가족 4명이서 4인분 시켰습니다
볶음밥 양이 많죵~??><

언능 먹고싶다능..ㅎㅎㅎㅎ


야채샐러드도 있고,
실곤약??샐러드도 나옵니다 ㅎㅎㅎ

쭈꾸미를 찍어먹을 수 있는
마요네즈+날치알 도 있구요!!!

쭈꾸미가 맵기 때문에 찍어먹으면
고소한맛이 더해져서 맛있더라구요

자세히 찍은 사진이 없네요..
저 사진에 찍인 저 멀리있는 소스..ㅋㅋㅋㅋ

동생 앞입니다 ㅎ.ㅎ

우리 가족중에 저 소스 제일 좋아하는
동생님ㅋㅋㅋㅋ

그래 니 다먹어라!^-^

우삼겹쭈불


드디어 기다리던 우삼겹쭈불!!!

우와..처음 시켜봤는데
쭈삼겹보다 양도 많은 것 같네요 ㅋㅋㅋ

우삼겹불고기여서 그런가??

버섯, 파, 양파, 콩나물이였나 숙주였나..

무튼 각종 야채들과
우삼겹 불고기와 쭈꾸미!!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어보여요ㅠ

직원분께서 자르고 익혀주시는데

앞치마 꼭 하고 뒤로 멀찍이 있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파파팍 다 튀는데 상당히 많이 튄데요

가족들 다 뒤로 멀찍이ㅎㅎㅎㅎ

익혀지는것을 구경했습니다
어서 다 되길 바라면서!!

정말 많이 튀더라구요??

다 자르면서 팍팍 뒤집으시고
먹음직스럽게 잘 익혀주시는데

양념 파파팍 ㅋㅋㅋㅋㅋ

여러분 앞치마는 필수!! 기억해주세용😉


조금 기다려보니 어느새 완성!!><

비쥬얼 폭발입니다용ㅎㅎㅎ

야채와 우삼겹불고기와 쭈꾸미가
맛나게 익어져있습니당

아침을 굶고 점심 때 먹은거라
매우 굶주린 상태...

쌈에 소스도 찍고 김도 싸서
막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볶음밥 해달라할 때 생각이 나더군요

아? 내 사진..ㅎㅎㅎ😂

다음에 또 가게되면 상세 사진 보여드릴게요

너무 정신없이 먹었셔여ㅠ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볶음밥..

정성스레 집중해서 찍기 ㅋㅋㅋㅋ

쭈꾸미 다 먹어 갈 쯤 볶음밥 해달라하면
해주시는데

미리 주문하자마자
밥을 주시는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당ㅎㅎ

볶음밥이 다 되고나면


눌러진밥을 좋아해서 2-3분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눈이 확 뜨여지는 맛..
세상 꿀맛 ㅠ.ㅠ❤

양념이 매콤하고 맛있어서
진짜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볶음밥이 최고!!!

완전 맛있었어요ㅜㅜㅎ


이건 원래 시켜먹던
쭈삼겹인데!!

보시는대로 2인분이지만
우삼겹쭈불보다 고기 양은 작았습니당

삼겹살 몇점이 끝이거든용..하하

너무 맛있는데 고기 양이 아쉬워서
아껴먹고 그랬는데 ㅋㅋㅋ

우삼겹쭈불 먹어보니
새로운 도전 잘했다 싶었어요!!!

여러분 취향이시겠지만
고기도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우삼겹쭈불 추천!ㅎ.ㅎ

쭈꾸미만 나오는 메뉴도 있으니

양념은 믿고 드셔도 됩니당😍

그리고


주말도 런치세트가 된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

평일 주말 부담없이
런치세트 이용하러 고고!!

부경대 경성대 주변이라
학생들도 많이 올 것 같아요ㅎㅎ

매콤한 쭈꾸미와 볶음밥이
먹고싶으시다면

한 번 가보셔용>_<

부산 여행 가셨을 때 한 번 가보셔도 될 만한
맛집입니다🤗

저도 조만간 다시 동생한테 놀러가서
먹으러 가야겠어요

사진 보니까 너무 먹고싶네요!!ㅋㅋㅋ

위치는 아래에~ 주소로 가주시면 되구용ㅎㅎ

 




기다리던 금요일 밤!!♡

모두 신나게 보내시고

 

다시 시국이 힘들어지고있네요..


건강 조심 조심 또 조심합시다!!!

잘자요 여러분🥰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