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땅스 부대찌개 포장전문점 맛집! 착한가격, 양, 맛 모두를 만족! 솔직후기 메뉴소개

by 쪼코숑이 2021. 1. 12.

땅스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대찌개 맛집인 땅스 부대찌개 포스팅입니다. 집 근처에 부대찌개 집이 새로 생겨 먹어보았습니다. 착한 가격에 양과 맛 모두 만족했어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땅스 부대찌개를 찾아보니 체인점이더라고요. 부대찌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날이 있습니다. 퇴근 후 밥 해 먹기 귀찮은 날이 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 저를 멈춰 세운 부대찌개 간판입니다.

가까이 가보니 집 근처 땅스 부대찌개가 생겼더라고요, 3인분 9900원 바로 들어가 주문하고 받아왔습니다. 포장전문점인데요, 비조리음식으로 집에 와서 재료 넣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됩니다. 1분 만에 포장을 해서 주셨어요.(오리지널 부대찌개 주문)

 

 

땅스 부대찌개 메뉴

이거는 메뉴판인데 주문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아 올려봅니다. 나와있는 가격은 배달 가격 입니다. 방문 포장하면 나와있는 모든 메뉴 가격에서 4000원 뺀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재료

생각보다 체인점이 엄청 많더라고요. 놀랐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모든 재료들입니다.

 

하나하나 자세하게 보면 김치와 콩이 한 봉지, 햄과 고기 한봉지, 두부 한봉지, 떡과 당면사리 각종 야채가 한 봉지, 육수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육수에는 보시면 땅스 부대찌개 맛있게 조리하는 법!이라고 조리법이 나와있어요. 그대로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조리법 1번

햄과 고기, 야채, 콩과 김치, 두부를 냄비에 넣어 줍니다.

조리법 2번

육수를 흔들어 냄비에 부어줍니다.

간 소고기를 잘 풀어 줍시다.

조리법 3번

5분 정도 끓여준 뒤 당면과 떡, 라면사리를 넣어줍니다.

5분 더 끓여줍니다. (저는 라면사리 안 넣었습니다.)

조리법 4번

맛을 보시고 자신의 입맛에 맞게 싱거우면 더 끓이시면 되고 짜면 물을 조금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딱 좋아서 바로 먹었습니다.)

맛 후기

살면서 비조리 음식은 한 번도 사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이번에 한 번 먹어보니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조리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재료만 넣고 끓이면 되니 손가는 일이 많이 없습니다.

 

맛은 김치 맛과 콩의 부드러움 그리고 간 고기의 맛이 함께 느껴지는 육수와 각종 햄들이 맛과 식감을 더해 줬어요. 버섯들과 대파도 맛의 깊이를 더해 줬답니다. 맵기도 선택이 가능해서 (보통맛/매운맛) 더 좋은것 같아요. (저는 보통맛 주문했어요. 하나도 안 맵습니다.) 대만족입니다. 밥해먹기 귀찮은 날 많이 사먹을 것 같습니다. 착한 가격에 맛있는 부대찌개 집을 찾으신다면 땅스 부대찌개 추천드릴게요.

 

이까지 읽어 주셨다면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블로그에 다양한 리뷰들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가세요.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성껏 답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많은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