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수영구 닭발의 지존, 줄서서 먹는다던 닭발집! 솔직한 후기!!!!

by 쪼코숑이 2020. 10. 17.

오늘은 행복한 토요일><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여~??ㅎㅎ

 

저희는 모처럼만에 집에서 푹~쉬고 늦잠도 잤어용😍

 

날씨도 좋고

바깥 공기는 정말 겨울이 오는 것 같아여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U_U

 

오늘은!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닭발의 지존!!!! 

소개해드릴려고해용ㅎㅎㅎ

 

아주 솔직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댜 ^_____^

 

부산 놀러갔을 때 닭발이 너무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조개탕에 이끌려서 갔던 곳이에요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사진 보시면 깜짝 놀라십니다

조개탕 비쥬얼이 장난아니에여 >_<

 

닭발이 분명 메인인데!!!!! 

메인인척하는 조개탕이 똭 눈에 들어오더라구용ㅋㅋㅋ

 

우선 닭발 보여드릴게요!!

 

닭발의 지존 - 닭발

닭발도 장난아니져??

저게 양이 소자를 시킨거에요

가격이 12000원!!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숯불향이 가득하면서 위에 땅콩가루가 솔솔솔~~

엄청 고소하고 매콤 달짝지근한 향이 올라오더라구요ㅋㅋㅋ

 

양도 꽤나 많았어요 

닭발 자체가 커서 살도 많았구요!!!

 

왜 닭발 시키면 크기도 작고 살도 작고.. 

그르믄 살짝 섭섭하잖아요ㅠ.ㅠ

 

여긴 통통한 닭발이 나와서 넘 좋았어요ㅋㅋㅋ

 

무엇보다 맛이!!!!!!!!!!!!!!!!👍

진짜 양념 내스퇄... 

거짓말안하고 여기 닭발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요ㅋㅋㅋㅋㅋ

 

다만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국물닭발이 아니여서 

살을 뜯기가 조금 빡빡하다?? 그런 느낌이에요

 

막 질기지는않고 쫄깃쫄깃한데

뼈에서 호로록 뼈가 안나눠지고 

야무지게 뜯어먹어야하는!!!ㅋㅋㅋ

 

저는 뼈를 들고 뭐든 뜯어먹는걸 좋아해서

합격 아주 합격이요!!ㅎㅎㅎ

 

두근두근❤

드디어 조개탕~~~

 

닭발의 지존 - 조개탕

크~~~보이시나요???

 

이것도 소자 양이구요, 

가격 12000원 !! 닭발 소자랑 같습니당ㅎㅎ

 

양이 엄청나지않나요???

 

보고 진짜 너무ㅋㅋㅋㅋ감격했잖아요 T_T

 

조개 찍어먹는 양념장이 따로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 아숩....

 

맛있어서 급히 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요ㅠ.ㅠㅋㅋㅋ

 

바로 쏘맥도 한잔 했었는데...

그래서 정신이 없었던건가...??ㅋㅋㅋㅋㅋㅋ🤣

 

헤헤 >< 무튼 여기 진짜 

부산 여행가시는 분들 꼭 한 번 들려주세용,,

 

조개탕은 조금 끓어야하니까 

처음에 닭발이랑 같이 시키시구요!!!!

 

닭발 먹다가 조금 맵다 싶으면 

조개탕 바로 드시면 되는데ㅋㅋㅋㅋ

 

국물이 넘나 시원하구요,

조개가 먹어도 먹어도 끝이없어요..

양 무엇..??O.O

 

닭발 먹으러갔다가 조개탕때문에 다시 간다던 

소문이 진짜였어....

 

예전에 다녀온거 포스팅하는건데

너무 가고싶어 죽겠어여ㅠㅠㅠㅠㅠ으악

 

다음에 부산가게되면 포장해서 와야겠어요 

아!!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ㅋㅋㅋㅋㅋ

 

위치는 

 

부산 수영구 연수로 374

지번 : 광안동 1038-2 닭발의 지존

 

휴무는 매월 1,3주 일요일 입니당ㅎㅎㅎ

 

꼭 드셔보셔용~~~^-^

 

알숑달숑이도 다시 가는 그날을 기약하며..

이만 잠에 들겠어여ㅋㅋㅋ후

 

다들 안뇽~~~♡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