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대패삼겹살700g,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신상맥주 꿀맛 ㅎㅎㅎ

by 쪼코숑이 2020. 10. 19.

고단한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용 하하하
다들 피곤하시져ㅠ.ㅠ

오늘따라 피곤해서그런가
기름진게 막 땡기길래
냉동실에 있던 대패삼겹살을 꺼내들었어요ㅋㅋㅋㅋ

또 나의 피로를 먹을거로 풀어보려는
강한 돼지력..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그래도 넘나 맛있었는걸요?>_<
힘든 날은 먹고픈거 막 먹어줘야해여!!!!!ㅎㅎ

대패삼겹살

짜잔~~
배고픔에 눈이멀어 700g을 그냥 다 구워버렸어요!!

대패는 얇으니까 양 적을거야 하고
구운건데...ㅋㅋㅋㅋ

아니 생각보다 양이 많네여...???

대패 쉽게 봤다가 배가 터질뻔했네요ㅋㅋㅋㅋ
달숑이랑 둘이서 먹은건데 배터지게 먹었다능 !!!

쌈도 사러가기 귀찮아가지구ㅋㅋㅋㅋㅋ🤣
파절이도 하기 귀찮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느끼~하게 고기만 먹어보쟈!! 하구
쌈장이랑 기름장만 만들오서
먹었어용ㅎㅎㅎ

쌈장은 저만의 비법쌈장!!!!!!

쌈장에다가 참기름 조금 촉촉하게 넣어주시구요
후추 원하는만큼 살살살 뿌려주고,
페퍼론치노를 똭 뿌려줍니댱 ㅎㅎㅎ
(없으신분은 땡초 썰어서 가능!!)

아무래도 고기 먹을때는
매콤한게 있어줘야겠더라구용ㅋㅋㅋ

대패삼겹살

우왕...보는데 또 먹구싶댱...

요즘 정말 왜이러죠??
식욕이 폭발하구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대패는 잘 먹고싶어하지도 않았는데
입맛도 바뀌는지
대패가 자주 땡겨요...ㅋㅋㅋ😋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양파도 잔뜩 구워주고~~ㅎㅎㅎ

여기서 빠질 수 없죠??? 🍺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저번에도 올려드렸던!!
요즘 주변인들에게 제일 추천하는 맥주 😍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입니댜!!!!ㅋㅋㅋㅋ

아니 정말 아직 안드신분
얼른 드셔보라구욧!!!!!!

편의점에는 500ml 4캔만원이구영

저는 이마트에서 500ml 6캔
9980원 주고 샀습니다ㅎㅎㅎ

다들 마트 고고씽~~😉

기름진 대패랑 시원한 맥주 조합이란...
진짜 월요일의 스트레스가
훠이훠이 날아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힘든 월욜 스트레스 잘 날려버렸길 바랍니당><

남은 4일도 화이링 해봅시다..🙃💪🏻

내일 또 봐용 ㅎㅎㅎ❤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