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상큼한 크라운 딸기파이와 함께~~~커피 한잔!!

by 쪼코숑이 2020. 10. 15.

유후~ 여러분 안뇽하세욤ㅎㅎㅎ😊

 

아침부터 여유로운 하루여서 

바로 블로그 포스팅!!!!>< 싄이 납니당

 

요즘 흐렸는데

오늘 날씨도 화창하니 너무 좋네요!!

 

오늘은 달숑이가 바쁜 하루여서 

혼자 밥먹었는데... 속이 막 허한거있져...

 

달숑이가 없어서 그런거에여.. 

절대.. 습관적으로 군것질을 하는게 아니그...

달숑이가 없...어..서..

맘이 허...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커피☕와 딸기파이를 먹었답니댜>_<

+ ABC 춰퀄릿까지

 

너무 야무지게 먹었그여..?😋

 

 

내사랑 초콜릿~~~

ABC초콜릿은 뭔가 클래식한 느낌과 맛이여서 좋아요ㅋㅋㅋ

집에 한봉다리씩 쟁여놓는즁ㅎ,ㅎ

 

 

크라운 딸기파이

크라운 딸기파이!!!!!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를 하길래 사왔었어요ㅎㅎ

가격은 2480원이구용

 

 

요로코롬~

한 박스당 10개씩 들어가 있답니댜~~

 

 

드디어 먹어 본 후기!!!!!!!!!💨

 

큰 기대를 안하고 달숑이가 먹어보고싶대서

그냥 산거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걸요???

낫배드!!

 

초코파이보단 조금 딱딱? 퍽퍽? 한 느낌인데

맛은 딸기향땜에 살~짝 후레쉬베리 향도 나구요ㅎㅎ

 

초코파이나 후레쉬베리 몽쉘 등등,, 

아무래도 조금 비싼 가격이자냐여ㅠ

 

이건 1+1에 2480원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용ㅋㅋㅋㅋ

 

단,  2480원에 맞는 퀄리티라고 생각하셔야합니다!! 

인위적인 딸기향이 조금 아숩아숩..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구용~~ +_+

 

 

예전에 다녀온 제주도 유채꽃밭 사진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려구요💛

 

유채꽃밭

이쁘죠?!?!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지 않나용??ㅎㅎ

 

가을 타는가....

저는 몽글몽글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에요ㅋㅋㅋㅋㅋ

 

지금쯤 곧 지나갈 가을을 만끽하며 많이 놀러다니고 해야하는데..

 

현실은...

앨범으로 추억여행만 신나게 다니고있네여

 

근데 뭐.. 지금 상황에선

어쩔 수 없으니까용ㅠ_ㅠ

 

이렇게라도 여행을 가야죠!!!! 

다들 핸드폰 꺼내시고 앨범에서 추억여행 해보아여 ^-^

 

저도 그런 의미로 조만간!!!! 

추억여행 포스팅을 해보겠다능ㅎㅎㅎㅎ

 

여행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지도 고민중이구요 히히😀

 

많이 많이 놀러와주세용

 

♡꾸벅♡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