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첫 일기장, 노브랜드 닭가슴살 요리!!!

by 쪼코숑이 2020. 10. 13.

드디어 나도!! 블로그 시작~~

 

첫날이라 완전 아무말 대잔치일듯..

사실 원래도 그렇지만유??ㅋㅋㅋㅋㅋ

 

흐흐 완전 설렌댱😆

 

무튼!!!!!!

오늘은 노브랜드 냉동닭가슴살로 저녁 뿌시기~~~

 

내돈내산!!!

(나도 이런거 해보고싶었셔여..ㅋㅋㅋㅋ)

 

운동하고 먹을거라고 야심차게 사놓은 닭가슴살인데..

운동도 안하고,, 쳐다도 안보고,,

냉동실에 그대~로 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져...??(^///^)

 

아이고 크기도 크당

가격은 1키로에 5980원이에여!!

 

이걸로 저녁을 어떻게 뿌시느냐!!!

 

다들 닭가슴살 보고 운동후에 먹는거라고 생각하셨다면 ..

큰 오산입니다ㅋㅋㅋㅋㅋ

운동이 뭔가여..???헤헤

 

요걸로 어떻게 맛있게 먹지? 이 궁리만 한참 했어요😋

궁리끝에~~!!!!!

 

블로그 시작해서 기분이가 좋은 알숑이는 양념치킨을ㅎㅎ

사랑니때문에 고생하는 달숑이는 닭죽을!!

 

짜쟈쟌~~~

 

 

급히 만들다보니 좀 허전해 보이지만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어주더라구용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가?>_<

달숑이의 사랑니가 얼렁 낫길 바라며..ㅠㅠㅠ

 

이건 내꾸...내밥..

 

아니 여러분ㅋㅋㅋㅋ닭가슴살로 이렇게 맛있기 있기없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서여

저는 퍽살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가슴살도 굽고 볶고하면 진쨔 다 맛있어지나봐여..ㅠㅠㅋㅋㅋㅋ

 

달숑이도 죽먹다가 반찬으로 계속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로 하니까

뭔가 그,, 단백질 보충하는거같구

내몸한테도 덜 미안하고ㅋㅋㅋ

양심을 쥐꼬리만큼이라도 챙긴거같은...그 느낌아시져??ㅋㅋㅋㅋㅋ

 

이건 진쨔.. 맥주를 안꺼낼수가 없댜!!!!

다들 소리 질러엇~~(≧∇≦)ノ

 

요즘 빠져있는 클라우드 생맥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와버리기ㅋㅋㅋㅋㅋ

남아있는 양심마저도 버려버렸어여ㅎㅎㅎ

 

그래도...치킨에 맥주는 불변의 진리 아니겠습니까???

오늘 먹은 것 후회없다!!!!는 마인드ㅋㅋㅋㅋ

 

기분이가 좋아여~~~히히

 

아참! 아직까지 저 맥주 모르시는분들 계신거 아니죠...??

완전 추천합니댱!!! 

 

제가 또 맥주없이 못사는 사람이거든요^-^

넘 맛있어용♥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참고로 저는 대형마트에서 할인행사 할 때

500ml 6캔에 9980원에 샀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1일1포스팅 하러 오겠슴니댜ㅎㅎㅎ

(과연...😎)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