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오뚜기 카레 매운맛 + 돈까스=카레돈까스!ㅎㅎ 소세지볶음까지~~ 오늘 저녁 끝!!

by 쪼코숑이 2020. 10. 23.

힘이나는 금요일 저녁이에요>_<

 

오늘은 저녁 메뉴와 야식을 들고왔습니댜~~~ㅎㅎㅎ

 

저녁메뉴는 카레돈까스 였어용!!!1

알숑이가 좋아하는 카레와!!!!!

달숑이가 좋아하는 돈까스까지ㅎ,ㅎ

조합 완전 좋구~~♡

 

카레는 오뚜기 카레죠!!

요즘 핫한 갓뚜기...최고최고👍

 

항상 사먹는 오뚜기 카레 과립형!!

분말 카레입니댱ㅎㅎ

매운맛으로 먹구요

 

이마트에서 100g짜리

1850원에 샀었어요^-^

 

매운맛인데 야채넣고 하면 

살짝 매콤??

많이 맵지는 않은것같아용!!

 

카레 넘나 좋은것ㅎㅎㅎㅎ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어지는것 같아요

낼 아침에도 카레 먹어야딩>"<

 

카레는

감자, 당근, 양파 썰어서 볶다가

물 넣구 카레넣구 저어줬어용!!!

 

급히 하느라 사진이 엄떠여ㅠㅠㅠ아숩아숩..

 

돈까스만 사진이ㅋㅋㅋㅋ...

담엔 더 완벽해지자 알숑아!!(😓)

 

카레는 옆에서 보글보글 끓이고~

 

돈까스는 바삭하게 구워줍니댱!!!

냄새부터 너무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ㅠㅠ

 

요리죠리 열심히 구워주고나서!! 

 

밥뜨고 카레붓고 

돈까스를 이쁘게 올려줬어요ㅎㅎㅎ

 

쨔쟌~~~ 완성!!!

 

이 둘의 조합은 정말 최고인듯여ㅠㅠㅠ

짱 맛있었어요😋

카레는 솔직히 넣고싶은 야채넣고

카레분말이 맛을 다 해주거라ㅋㅋㅋㅋ

나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언제먹어도 질리지않고

입맛도 돋구게 해주고!ㅋㅋㅋㅋ

 

누가보면 카레 전도사인줄~~~히히

근접샷도 찍어줘야죵ㅎㅎㅎㅎ

요즘 이거에 재미들렸지뭐에요~~♪(^∇^*)

이건 달숑이밥!!!

이건 내밥!!! ㅋㅋㅋㅋ

밥은 작게 먹으면서

돈까스는 똑같이먹긔🤣

고기앞에선 절대 안지는편이거덩요ㅎㅎㅎㅎ풉

 

이렇게 배불리 먹고도...

밤되니 습관성 배고픔이 스멀스멀..ㅋㅋㅋㅋㅋ

 

오늘은 금요일이잖아여???

꼭 야식을 먹어줘야하는 금요일?!!><

 

그래서 냉동실에있는 소세지를 꺼내보았어용

 

구냥 양파랑 볶아먹어야겠다~ 하구,,

 

또 다시 주방에 서봅니댜ㅎㅎㅎ

먹을때가 젤 부지런해요^__^

기름 두르고~~ 

소세지 툭툭 넣어주고용 

신나게 볶아줍니댜!!!!

소세지가 노릇노릇 반쯤 익었을때

양파를 넣어주고용 

다 같이 쉐킷!!! ㅋㅋㅋㅋ

 

원래 다진마늘도 넣어줬어야했는데..

들떠서 맘이 앞서다보니 깜빡스..!!!!!!!

 

담엔 꼭 넣어서 먹을테야..(굳은 으ㅣ지..)

마지막에 후추 솔솔 뿌려주면 

끝~~~~

 

불금의 야식이 완성되었습니댜ㅎㅎㅎ

박수!!!!👏 씐나씐나~~

 

집에 파프리카있으시면 

같이 볶아 드셔도 꿀맛이에여!!

 

이쁘게 데코 하시려면 

파슬리가루 마지막에 뿌려주셔도 

Good~😉

더 늦기전에 포스팅하려고 

컴터 앞에 앉아서

하나씩 집어먹는중이에여ㅋㅋㅋㅋㅋ

 

이만 소세지에 집중하러 가야겠죠??(~ ̄▽ ̄)~

 

소세지로 장식하는 금요일 밤입니다..💜

다들 행복한 금욜밤이 되시길!!!

 

내일 또 봴게용😍아농~~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