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오늘은 호박전과 노브랜드 종합어묵으로 어묵탕!!

by 쪼코숑이 2020. 10. 14.

두 번째 출근도장!!! 쾅쾅쾅~~

 

오늘도 의식의 흐름대로 한번 써내려가보겠어여

후훗 (✿◡‿◡)

 

 

내가 좋아하는 꽃으로 시작~~~ㅎ.ㅎ

 

달쏭이가 작년 겨울에 쨔쟈쟌~해준거였는데

넘 이뻤어요

 

생화를 좀 더 좋아하는편이지만,

역시 드라이플라워도 그만의 감성이 있는듯..!!

 

다들 꽃 보고 힐링하셔요><

 

앞으로 제 포스팅에 꽃이 좀 많을 예정임돠!!!!ㅋㅋㅋㅋㅋ🌼

 

 

오늘은 우리 둘 다 좋아하는

호박전이랑 어묵탕을 해먹었어요^-^

 

 

날이 추워지니 확실히 오뎅탕이 생각이 난다는.....

 

아침부터 호로록 호로록 먹는 그 뜨거움이 

너무 좋네요ㅋㅋㅋ

 

진쨔 국물요리는 겨울에 최고인듯👍

 

벌써 겨울온거맞져...?? ㅋㅋㅋㅋ 이거 가을날씨 아니져??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가지구..

겨울이라해도 되겠어여ㅠ_ㅠㅋㅋㅋ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마구잡이로 찍었다능ㅋㅋㅋㅋㅋ

 

확대샷도 빠질수없죠!!!!

 

호박전
어묵탕 오뎅탕

애호박도 요즘 금값이라 할인 할 때 겨우샀는데

크~~ 귀한만큼 아주 맛나게 잘먹었답니당ㅎㅎ

 

어묵은 노브랜드 종합어묵 1kg 짜리에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노브랜드ㅋㅋㅋㅋㅋ

 

제가 노브랜드 제품을 좀 애용하기때문에.. 하하^o^

 

어묵봉지 사진을 찍어둔게 없어서 

아쉽지만 ㅠ,ㅠ!!!!

 

다음번에 장보고나서

" 제가 자주사는 노브랜드 제품들 !! "

해가지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당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거의 집순이로 지내다보니...

포스팅도 주로 집에서 요리하구 먹는 위주로 흘러가네용ㅜ

 

얼른 코로나가 끝났으면 합니댜....

(망할 코로나시키...-_-)

 

다들 힘든시기일텐데 힘내시구요!!!

으샤으샤 해보아요 우리!!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용 ㅎ.ㅎ

 

알숑이도 이만 하루 마무리를 지어봅니댱~~

 

모두들 안뇽~~~🎈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