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이승윤의 알통 닭강정과 + 독감주사..

by 쪼코숑이 2020. 10. 16.

오! 늘! 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

이지만,,,?

 

알숑이랑 달숑이는 독감 예방접종을 하고왔어여..

 

오늘따라 날씨도 추운데 

주사도 어찌나 아프던지..;; 

 

다 큰 어른이지만 주사는 여전히 무섭다능...T_T

 

간호사분께서 3일동안 팔이 안들리더라고 말씀하셔서

더 겁먹었지뭐에요ㅋㅋㅋㅋㅋ

 

이번에 다들 독감주사 엄청 기다리고 맞던데ㅠ,ㅠ

저희도 한참 기다려서 맞구왔어요ㅜ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더라구요?

3만원 하던곳은 일찍 마감됐다구해서

3만5천원 주고 다른병원에서 맞구왔어용

 

기다리더라도 꼭 맞고, 조금이라도 예방해봅시다!!!

 

특히나 조심해야하는 겨울이잖아요😥

 

휴~~

원래 불금이면 꼭 맥주 한 잔 해줘야하는데..

독감주사때무네...

 

"오늘 하루는 술 드시면 안됩니다~"

라는 청천벽력같은 말을 듣고 왔어여

 

그래서 오늘은 맥주 못마셔요..

주말을 앞둬서 행복하지만 

맥주 못먹어서 넘나 슬픈 지금 이순간..흑흑흑

 

아쉬운대로 집 앞에 있는 알통닭강정이라도 사먹자구

서로를 달래보긔..ㅋㅋㅋㅋㅋ

 

 

알통 떡강정

 

 

다들 알통 떡강정 맛있는거 아시져~~~???

 

가마로강정이랑 양대산맥을 이루고있어요 

요 동네에선 ㅋㅋㅋㅋㅋ

 

알숑달숑이는 알통을 좀 더 선호하는 편이에여ㅎ_ㅎ

 

뭔가 바삭한 느낌이 좋다고 해야하나?

 

근데 이것두 가게마다 조금씩 달라서 

저번에 다른 동네에서 먹은건 엄청 딱딱했어요ㅠㅠㅎ

 

다행스럽게도 우리동네는 튀김이 아주 일품~~👍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으로

나눠져있구용

 

양은

혼자서, 둘이서, 셋이서, 여럿이

이렇게 나눠져있는데

 

오늘은 술안주가 아닌!

밥으로 먹을거여서 셋이서, 순한맛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만원 입니다!!ㅎㅎ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맛있어 보이죵? 히히 😋

 

저걸 보고있자니 정말.....

맥주와 함께하지 못하는게 너무너무 너-무! 아쉽지만 

 

엄마가 주신 식혜(단술..!!)와 함께..

냠냠냠 했어요^-^

 

 

 

 

당연히 콜라나 맥주가 있어야할 자리에 

식혜가 있으니 조큼 낯설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생각보다 잘어울려요!!!!

 

알통 떡강정 순한맛을 시켜도 

우리같은 맵찌리들한텐 살짝 맵거덩여??O.O

 

그 매운맛과 짭짤한 맛을 식혜가 샥 잡아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가 엄청 든든해져요ㅋㅋㅋㅋㅋㅋ

 

둘 다 먹고 배터져 죽는줄ㅎㅎㅎ하핫

 

 

이제 배도 부르고 포스팅도 했으니~~

 

오늘은 무리말고 푹 쉬어라구 했으니까

독감주사를 핑계삼아 다른 일들 잠시 접어두고

쭈-욱 쉴 생각입니당ㅎㅎ

 

내일 늦잠자야쥐~~~😎

 

다들 푹 주무시고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시길!!!!!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보아용~~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