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맥주

국산 제주 펠롱 에일 맥주 먹어보았습니다. 솔직리뷰

by 쪼코숑이 2021. 1. 22.

제주 펠롱 에일 맥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 펠롱 에일 맥주를 한 번 마셔보았는데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의 간단한 정보들이 함께 나와있습니다.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주 펠롱 에일 맥주 정보

제주 에일 맥주의 간단한 정보들을 알아보고 더욱 맛있게 즐겨볼까요?

제주 펠롱 에일 맥주 파는곳은요, 저는 cu편의점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제주 펠롱 맥주의 가격4캔 만원에 구입했어요.

디자인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로고를 보시면 제주도의 한라산인 것 같은데요, 폭발하고 있는 모습처럼 보입니다.

배경색은 파스텔톤의 민트와 그린 컬러를 띠고 있어요. 뭔가 따뜻한 느낌도 주고 제주도의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용량은 500ml 도수는 5.5%입니다. 

옆면을 보시면 여러 가지 정보들이 나와있어요. 참고해서 봐주세요. 제주 펠롱 에일 맥주가 주제도에서 만들어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펠롱의 뜻도 나오는군요. 펠롱은 반짝이라는 제주 방언이라고 합니다. 무슨 영어나 프랑스어 같기도 했는데 제주 방언이었군요. 정말 설명이 없었다면 알지 못했을 것 같아요. 신기하고 어려운 제주 방언입니다.

거품이 상당히 특이했는데요, 약간 고체 느낌의 거품으로 도 약간 노란색을 띠었습니다. 거품도 엄청 잘났어요. 거품의 유지력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제주 펠롱 에일 맥주를 따서 컵에 따를 때 시트러스 향이 코를 찔렀는데요, 향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제주 에일 맥주 맛

제주 펠롱 에일 맥주의 맛은요 컵에 따를 때 강했던 향이 직접 마시면 좀 덜했습니다. 상큼한 향과 맛이 입속에 번지고 뒷맛은 약간 고소한 느낌이 났습니다. 가볍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맥주였습니다. 평소 에일 맥주(대표적으로 블랑)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먹어보세요. 제주 맥주라 그런가 제주도의 시원한 바다 느낌의 에일 맥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다른 맥주들의 리뷰도 많이 있어요. 한 번 보러 와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