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맥주

하이네켄 캔 맥주 리뷰 청량감 최고의 골드컬러 맥주 heineken

by 쪼코숑이 2021. 1. 14.

하이네켄

안녕하세요 맥주를 사랑하는 맥주 리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하이네켄 캔 맥주 리뷰 포스팅입니다. 하이네켄 맥주의 간단한 정보들과 맛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하이네켄 맥주의 맛이 궁금하셨던 분이라면 이 포스팅을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이네켄 알고 마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맥주를 마시기 전에 그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알고 가신다면 더욱 맛있게 맥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간단한 정보들을 알아보고 마시는 편입니다. 제가 알게 된 정보를 쉽게 알려드릴 테니 보시기 바랍니다.

대중적으로 하이네켄 맥주는 잘알려진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초록 외관빨간 별이 포인트인 맥주인데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맥주입니다.

 

별 옆에 보이는 숫자 1873은 첫 양조장의 연도입니다. 하이네켄의 탄생한 해로 나이로 따지면 140살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하이네켄은 4대째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하이네켄 홈페이지에서 알게된 정보입니다. 에이-이스트(A-Yeast)라고 부르는 소량의 첨가제가 있는데요, 하이네켄의 고유 기술로 풍부하면서도 균형 잡힌 풍미와 미세한 과일 향이 나는 비법의 첨가제 기술이 있다고 합니다.

라거 스타일의 맥주 하이네켄입니다. 원산지를 모르고 갈 수는 없겠죠? 바로 네덜란드 맥주입니다. 용량은 500ml로 구입을 했어요. (150ml, 710ml 캔 맥주도 있습니다.) 하이네켄 캔 맥주 가격은 2,500~3,000원으로 구입처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500ml 캔 기준)

알코올 도수는 5%입니다

맥주의 은 황금색으로 골드 컬러의 맥주입니다. 하이네켄은 아름다운 골드 컬러의 맥주를 제조하기 위해 28일간의 공정을 갖는다고 합니다.

 

하이네켄의 거품입니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풍부하게 거품이 나는데요, 거품 유지력은 별로 였답니다.

하이네켄 향과 맛

색감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저는 하이네켄을 잔에 따라서 마시면 색감 때문인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은 약간 씁쓸한 향이 나는데요, 에서도 약간 씁쓸한 맛이 느껴집니다. 처음 마셨을 때는 약간 고소한 맛도 나고 뒤로 갈수록 특유의 쌉싸름함이 약간 있어요. 하지만 하이네켄의 가장 큰 장점은요. 청령감입니다. 탄산이 강한 편인데요, 목을 때리는 맑고 시원한 그 청량감 정말 좋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마시면 목이 따가울 수 있습니다.ㅎㅎ)

 

느끼한 음식과 먹을 때 정말 좋은 맥주인 것 같습니다.

하이네켄 리뷰였습니다. 블로그에 다른 맥주 리뷰들과 여러 가지 음식들의 리뷰들도 있으니 한 번 둘러보고 가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가요?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많은 힙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