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꽃 축제 가을 제대로 느끼기!!!

by 쪼코숑이 2020. 10. 20.

여러분 안뇽하세요~~~ㅎ,ㅎ

 

오늘은 추억여행 두 번째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당😆

 

요즘 sns에 핑크뮬리가 그렇게 올라오더라구요?!?!

 

알숑달숑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워낙 철저하게 지키고있는터라..

 

제작년에 다녀온 경주!!

핑크뮬리 + 꽃축제를 

포스팅하면서 여행느낌 내려구용ㅎㅎㅎㅎ

 

그래도 예전에 진작 다녀와서 다행이지..

안갔었으면 지금 올라오는 

핑크뮬리 사진 보면서 너무너무 부러웠을듯요..

 

마스크 꼭 쓰고 사람 많이 없을 시간에 가고,

거리둬가며 안전하게 다니면 되겠지만 ..

 

제가 겁이 너무나도 많아서..허허😷

 

제작년에 다녀온거여서 지금 첨성대 앞 모습이랑 조금 다를거여요!!!!

혹시나 헷갈리실까봐..!!ㅎㅎ

 

첨성대

경주를 대표하는 것 중 하나인 첨성대!!

 

역시 가을하늘은 

맑고 높아보이네요💙

 

제가 갔을 땐 첨성대 주변으로 꽃들이 촤라락 펼쳐져있었어요ㅎㅎ

차근차근 보여드릴게용~><

 

그나저나 봐도봐도 정말 신기하단말이죠!!

어떻게 그 시대에 저렇게 만들 기술을 생각해냈을까요?

 

경주는 여행 갈 때 마다 느끼는건데 

역사적인 곳이 많아서 

뭔가 가슴이 웅장해지면서? 차분해지기도하고 

존경스러워용!!! 

 

지진에 첨성대가 조금 흔들렸다던데..

무너지지않고 오래오래 보존됬으면 좋겠어요ㅠ,ㅠ

 

첨성대

짜쟌~ 가을을 대표하는 꽃 코스모스랑 어우러진 첨성대에용🥰

 

축제가 첨성대 주변을 걷게 되어있고,

꽃 종류들이 계속 바뀌어요!!

 

벌써부터 너무 이쁘죠??>_<

 

핑크뮬리

옆으로 걷다보면

드디어 핑크뮬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처음봤는데 색이 너무 묘한거에요 ㅋㅋㅋ

이쁜 색감땜에 빠져들듯이 보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ㅋㅋㅋㅋ

 

경주 핑크뮬리

핑크뮬리 사이로 길이 트여져있는곳엔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을 많이 찍고 있더라구용ㅎㅎ

 

알숑달숑이도 들어가봤는데 

꽃밭에 들어가있는 기분이였어요!!ㅋㅋㅋ

색감이 이뻐서 정말

감수성 폭발하게 만든다능!!!

 

경주 핑크뮬리

사람이 많아서 천천히 걸어다녔는데

덕분에 경치구경 여유롭게하구 좋았어용ㅎㅎ

 

메밀꽃

메밀 꽃으로 기억하는데 

맞나여..??!!

한쪽 편엔 하얗고 작은 꽃들이 펼쳐져있는데

정말 동화같더라구요ㅠㅠ

 

해바라기

제가 좋아하는 해바라기도~~~😍

 

파란 하늘과 노랑노랑이 너무 잘어울리지않나용?

꽃을 원없이 보고 온 날이였어요ㅎㅎㅎ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천인국

천인국이라고 하던데 

되게 쨍~한 색이였어요

화려하죵??ㅎㅎ

 

잘 모르는 꽃이여서 우와~ 외치면서 

걸었던 기억이있네용ㅋㅋㅋㅋ

 

마지막 길에 있던 꽃이에여!!!!!

 

여러분 이거 무슨꽃인가요??

기억이 안나는데 

너무 이뻐서 알고싶어여ㅠㅠㅠㅠ

아시는분 꼭 알려쥬시면 감사하겠습니댱💜💜💜

제가 핑크뮬리 보러 갔을 때는

엄청 다양하고 많은 꽃들이랑 핑크뮬리가 같이있어서

더 눈이 즐거웠던거 같아용ㅎㅎ

 

핑크뮬리도 너무 이쁘고 매력적이였고

꽃들도 정원처럼 이쁘게 펴있어서

행복함이 가득했던 날입니댜><❤

 

경주에서 다시 꽃축제가 열린다면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셔용!! 

 

생각보다 조금 걷긴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산책겸 기분이 좋아집니댜!^-^

 

헤헤 그럼 오늘 포스팅도 여기까지~~~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용(✿◡‿◡)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