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백약이오름 !! 겨울과 봄의 모습, 꼭 가야하는 제주도 오름 추천!

by 쪼코숑이 2020. 10. 30.

제주도 백약이오름!! 겨울과 봄의 모습, 꼭 가야하는 제주도 오름 추천!

백약이오름

알숑달숑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제주도~>_<

그 중 백약이오름 입니다!!!

 

겨울에 갔을때도, 봄 , 초여름에 갔을 때도 

다 다녀왔던 !!

 

올라가는 길이 너무너무 이쁘죠~?

 

제주도에는 오름이 많기 때문에

여행하시는 많은분들이 

여러 오름들을 다녀오셨을거에요~

 

저는 특히나 이 백약이오름이 너무 좋더라구요!!

 

걸어가는 길도 운치있구, 웅장하다고 해야하나?

되게 가슴벅찬 길이에용 ㅎㅎㅎ

 

올라갔다 내려오는데 4-50분정도 소요 됬었습니다!

시간도 적당한거 같죵~?😄

 

사진으로 보이는 길이 전부가 아니고

조금 굽이굽이 걸어 올라가긴했어용ㅎㅎㅎ

 

하지만 경사가 심하지않아서 

여유롭게 산책다녀오기 좋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들은 겨울 백약이오름 모습들이에요^-^

 

겨울엔 아무래도 추워서ㅋㅋㅋㅋ

얼른 정상 찍을려구

 

귀마개와 장갑을 끼고 

열심히 올라가기 바빴네용😅

 

정상에 서서 내려다 본 모습들~

 

 

모든 오름의 정상이 그렇겠지만,

위에서 제주도를 내려다보니

 

아기자기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룬

멋진 풍경들이 눈에 가득 들어왔습니당ㅎ,ㅎ

 

이 맛에 오름 오르는거겠죠?!><

 

제주도 백약이오름

정상에 올라서면 

이렇게 둥글게 패인 분화구가 보여요

 

굼부리라고도 하던데

사진에 잘 안담겼지만 ..!

생각보다 넓고 커서 신기했습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개운한 느낌!! ㅠ,ㅠ💛

 

 

날씨가 오락가락 하구있었는데 

조금씩 개이는중!!!!

 

흐린풍경도 운치있어서

이뻤지만~~

 

조금 더 맑은 제주도 풍경도 

보고 왔네용😍히히

 

 

겨울 풍경에서 이제 

봄 풍경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ㅋㅋㅋ

과연 백약이오름 의 모습은?!

 

 

왜 오름만오면 날씨가 흐려지죵?하하

 

아주 맑고 쨍쨍한 모습을 보고싶었는데..

쪼~금 아쉬웠습니당ㅋㅋㅋㅠ

 

이때도 날씨가 오락~가락~😵

 

그나마 다행이라고 여겼던건

해가 쨍쨍했으면 더웠을것 같더라구요??

 

땡볕이 아니여서 걷기에는 편했던거같아용!!ㅋㅋㅋ

 

봄의 가장 큰 아름다움이죠!

들꽃들이 촤르륵 펼쳐져있었어요>_<

풀들도 초록초록하구!!

 

엄청 이쁘던데요?

다음에 제주도가면 또 갈거에요ㅠㅠㅠ

 

사진촬영 하시는분들 되게 많으시던데

여기가 웨딩촬영으로도 유명한 장소더라구요!

 

딱 보이시는 이 길!!

오름 올라가는 초입부분에서

촬영 많이 하신데요~

 

제주도에서 촬영하실분들 여기 꼭 가보시길!!!><

 

백약이오름

 

올라가시는 내내 꽃들이 눈을 즐겁게합니다💖

 

겨울엔 운치가 넘쳐 흘렀다면 

엔 밝고 명랑한 기운이 ㅎㅎㅎㅎ

 

날이 흐려서 그렇지 실제로보면 

정말 이쁘다구욧!!!

 

 

즐겁게 올라오다보면 어느새 정상~🥰

 

도착하고나면 땀이 조금 날 정도로 더워용!!

쨍쨍했음 많이 더웠을뻔....

 

 

꽃들과 함께 어우러진 풍경을 

눈에 담고><

 

더 흐려져서 비가오기전에!!

서둘러 내려갔습니다ㅋㅋㅋㅋ

 

아..나 날씨요정인데..ㅋㅋㅋ아숩아숩😂

 

 

이쁜길로 내려오시면~

저 멀리 주차장도 보이구용!!ㅎ,ㅎ

 

백약이오름은 주차장이랑 별로 멀지도 않고

바로 걸을 수 있어서 편리했답니당

 

다른 오름은 주차장에서 올라가기까지

등산이였던 곳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컷!!! ㅋㅋㅋ

 

남들 다 찍는다던 그 길에서 찰칵

(✿◡‿◡)

하늘에 없는 해가 저의 얼굴에 떴네여ㅎㅎㅎㅎㅎ

 

배경이 다 한 백약이오름!!

 

겨울에도 봄에도 완전 추천합니다!

다른 계절에도 물론 정말 아름다울것 같아요😍

 

주차장 위치는 아래에~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1893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 또 만나여♥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