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우도 검멀레해변, 서빈백사,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by 쪼코숑이 2020. 10. 21.

아뇽하세용!!^-^

 

오늘은 하루가 길게 느껴지는 뚜요일....입니드..

(나만 그런가..??ㅋㅋㅋㅋ)

 

딱 중간날이라서 그런지

항상 수요일이 좀 길게 느껴지네옄ㅋㅋㅋㅋ

 

왜때문에 주말이 아직 이틀이나 남은거람?!?!😐

시간이 멈춘줄ㅎㅎㅎㅎㅎ허허

 

그렇다면,

포스팅을 하면서 기운을 북돋아 볼까나용?>_<

 

오늘은 제주도 우도에 대해서 포스팅 할거에용!!!!

 

추억여행 포스팅 한 번 하니까 계속하게되여....

 

사진보면서 회상하니까 

나름 힐링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

 

블로그 올릴 때 되게 즐거워요(≧∇≦)ノ

 

우도는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만큼 

아주아주 이쁜섬이죠~

 

이쁜 제주도 놀러가서 

배타고 또 이쁜 섬으로 가는!! ㅎㅎ

 

우도를 가려면

날씨 운이 조금 따라줘야 한다는 사실도

염두에 두시구요!!

 

알숑달숑이도 날씨때문에 

우도를 못간 적이 몇번 있어용ㅠ

 

작년에 다녀온 우도는

날은 흐리지만 배가 뜰 수 있는 상황이라

운 좋게 다녀왔답니다!!!!

 

우도 선착장

배를 탈 때 까지만해도 날이 맑아지려했는데!! 

우도에서는 내내 흐렸어용..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뭐,, 나름 운치있었다눙 ㅎㅎ

 

배는 생각보다 크기가 컸구요,

안에는 사람들이 앉고 누울 수 있게 되어있어요!

신발 벗고 장판위에 올라갈 수 있게??

방처럼요ㅋㅋㅋ

 

사람이 너무 가득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기에 내부사진은 패스..!!

 

우도 내려서는 

바로 앞에 우도 순환버스 정류소가 있어서

표를 끊고 순환버스를 탔습니댱ㅎㅎㅎ

 

우도 관광지 몇개를 들러서 

관광시간을 주고,

관광 후 다시 타고 

이렇게 반복하는 시스템이였어용

 

우도 전기차를 이용하시는 커플도 

많이 보였답니댜!! 

 

혹시나 추울까봐 

우리는 순환버스로....

나이는 못속여~~~ㅎㅎㅎ

우도
우도 검말레해변

우도 검말레해변 부터 갔었어요!!!! 

내리자마자 역광이지만 이뻐서 찰칼찰칵ㅎㅎㅎ

올라가기 전이라

반대편?? 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올라가시면!! 전체 뷰가 보여요 ><

 

우도 검말레해변

아름답죠~~~💜

검말레해변은 검은색 모레라 하여 붙여진 이름이에용!!

검은 모래라.. 너무 매력있더라구용 

 

검말레해변

밑으로 내려갈 수 있는데, 

내려가면 작은 포차도 있더라구용??

 

해산물 파시던데ㅎㅎㅎ

바다 바로 앞에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크~~~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제주도로 다시 가야해서 

아쉽게 뒤로하고 왔지만...

 

아른아른..ㅎㅎㅎㅎㅎㅎ히히😵

 

검멀레해변

딱 요즘 캠핑이나

바닷가에서하는 차박 감성이죠~?

 

가까이가서 보니까

검은 모래도 정말 곱고 부드럽더라구요!!!

이뻐이뻐ㅠ,ㅠ 넘흐 이뻤어요🧡

 

제주도 우도 검멀레해변

보트 타는곳도 있던데, 

저기 왼쪽 편에 동굴이 있더라구요!!!

동굴 가까이 가는 것 같았어용ㅋㅋㅋ

 

너무 추웠기때문에

보트 탈 생각은 1도 안함ㅎㅎㅎㅎㅎ

 

여기 생각보다 고지대여서 바람이 많이 불어요!!

겨울에 가시는 분들은 꼭 따숩게 입고 가셔용

 

검멀레해변 보트

저기 보이시는곳이 보트 타는곳이구요!!

 

타는거 보고싶었는뎅

저 날은 추워서그런가 타는 손님이 없었어요ㅎㅎㅎ

 

날 좋을 때 다시 가서

한 번 타봐야겠어여!!😀

 

우도 검멀레해변

마지막으로 이쁜 검멀레해변을 눈에담고!!💙

 

버스로 가는길에 

우도하면 땅콩 아이스크림을 뺄 수가 없죵ㅎㅎㅎㅎ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한라봉 아이스크림

땅콩 아이스크림이랑 한라봉 아이스크림!!!

바~로 사먹어버리기ㅋㅋㅋㅋㅋ

개당 5000원입니당ㅋㅋㅋ

큰맘먹고 사먹었어용😋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추워서 그랬남,,,?)

두 분이시면 하나로 나눠먹는거 추천이용ㅎㅎㅎ

 

과욕은 금물입니다 항상 느끼지만..ㅋㅋㅋㅋ

얼어죽을뻔했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한라봉은 생각보다 상큼해서

땅콩 아이스크림에 손이 더 가긴 하더라규용

 

여행오면 유명하다는거 한번 정도는 먹어보니까요

한번 쯤은 드셔보셔도 될 맛!!!ㅎㅎ히히

 

우도 서빈백사, 산호 해수욕장

우도 마지막 관광지였던 

서빈백사!!

 

하얀 산호모래로 이루어진 바다에요ㅎㅎ

 

이젠 산호 해수욕장으로 이름이 바뀐 것 같더라구용!!

 

포카리스웨~트 처럼 

맑고 밝고 청량한 바다를 보고싶었는데 ....

 

여기 도착하자마자 

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구용 ㅎㅎㅠ☔

 

너무 아쉽......

우산도 없고해서 급히 사진찍고 돌아갔어여

 

우도 산호 해수욕장, 서빈백사

아쉬움을 뒤로 한채..

마지막 컷!!!!!

 

왼쪽편은 해가 지는 것이 보였는데 

오른쪽에서 먹구름이 더 몰려오는중ㅎㅎㅎ

 

잠시동안이라도 하얀 모래사장을 

걸어본게 어디냐며.. 

위로하면서 돌아왔답니당ㅋㅋㅋㅋ

 

다음번엔 쨍쨍할 때 바로 우도로 가려구용

 

언젠가 ..!!

맑고 화창한 우도 모습을 

포스팅 할 수 있길 바라며 ><

 

이상 저의 우도 여행기였습니댱 ~~ㅎ,ㅎ

 

내일 또 찾아올게용 

 

여러분 오늘도 홧팅!!!💪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