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한담해안산책로 바다 바로 옆에서 하는 산책!! 너무 좋은 힐링스팟

by 쪼코숑이 2020. 10. 18.

 

안뇽하세요~~~^0^

 

오늘은 얼마전에 말씀드린 

추억여행 포스팅!!! 을 해보려고합니다ㅎ.ㅎ

 

코로나때문에 꿀 같은 주말에도 

집콕생활을 하느라 쬐~끔 답답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정한 오늘의 여행 포스팅은 

바로바로~~~ 제주도 한담해안산책로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계시겠죠~?ㅎㅎㅎ

 

티비 프로에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이후로 조금 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알숑달숑이는 막 그르케 유명하지않을때?? 

다녀왔었어요ㅋㅋㅋ

 

처음에 갔다가 한 눈에 반해버려서><

그 뒤로는 제주도 갈 때마다 간다구요!!!!

 

정말 걷기 좋은 곳이에요😍

 

푸른 바다를 바로 옆에서 ~

햇살은 내리쬐고~ 반짝이는 바다랑 

함께 걷는 기분이랄까?? ㅎㅎㅎ

 

제주도 한담해안산책로

 

주변에 주차를 하시고, 위에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산책로가 보입니다!! 

 

보이시는 길로 내려가서

길 따라 쭉~ 걸으시면 돼요

 

저 사진은 봄에 가서 찍은 한담해안산책로 이구요ㅎㅎㅎ

그래서 초록초록 풀들도 함께 있어요~~

 

겨울에가면 풀 대신 억새가 가득하더라구요!!

 

둘 다 매력만땅~(❁´◡`❁)

 

아래부턴 겨울에 찍은 한담해안산책로 입니댜!!

 

이렇게 내려가셔서~~ 

길 따라 걸으시면됩니댜ㅎㅎㅎ

 

아~~사진만봐도 속이 왜케 시원하져???

 

 

저 웅덩이가 투명 연못처럼 너무 이뻐보이길래 

계속 찍었어여ㅋㅋㅋㅋ

아니 진쨔 너무 투명하지 않나요?

인어공주 나올거같아..막 이러구ㅋㅋㅋㅋㅋ♡

 

제주 한담해안산책로

이렇게 바다를 바로 옆에 두고

쭉~~ 걷는거에여!! ㅎㅎ

 

왼쪽엔 억새들도 있구요,

길도 흙길이 아니여서 걷기 편했어요!!!

 

파도때문에 흙길이였으면 

조금 축축해졌을수도...

 

바람이 쎈 날은 파도가 조금 

들어오긴합니당ㅎㅎ

 

 

정말 이 길을 걷다보면 

파도소리 백색소음을 

직접적으로 들을 수 있구요,

 

바다 향기 + 파도를 보면

속이 뻥~ 뚫리는 효과가 있어요ㅋㅋㅋ

스트레스가 날아간다는....!!!!

 

사색에 잠겨서 걷기에도 좋고 ㅠㅠ

참.. 자연이 주는 최고의 힐링이에요

 

여행을 자유롭게 가도되는 그 때가 온다면!!

 

제주도 여행가서 꼭!!!! 산책하구 오세용 ㅎㅎ

 

겨울에도 좋고, 봄에도 좋고 

다 좋습니다~^-^

 

가시는길은 아래에~

 

 

 

추억여행 첫 번째 장소는 

제주도 한담해안산책로!! 

 

다음엔 또 다른 여행지로 찾아올게용 ㅎㅎㅎ

 

그럼 이만~~~😘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